KCM, 리메이크 음원 ‘썸데이’ 발매
가수 KCM이 섬세함 감성과 가창력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KCM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음원 ‘썸데이’를 발매한다.
‘썸데이’는 지난 2008년 방송된 드라마 ‘싱글파파는 열애중’의 OST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곡이다. 누군가를 만나 사랑을 하면서 느낄 수 있는 수많은 감정들을 깨닫고, 배우게 되는 한 사람의 이야기를 솔직한 가사에 담아냈다.
KCM의 독보적인 감성에 걸맞게 새로이 편곡된 음악과 “어느 날 그대를 만나서 / 나는 사랑을 했다오 / 그땐 심장을 떼 내고 버려도 / 안 되는 걸 / 정말 몰랐다오” 등 진심어린 가사가 KCM의 목소리와 만나 듣는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짙은 감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KCM은 그동안 ‘사랑아’, ‘아름답던 별들의 밤’, ‘I LUV U’, ‘오늘도 맑음’, 프로젝트 그룹 M.O.M의 ‘지금 고백합니다’, ‘듣고 싶을까’ 등 앨범 활동을 비롯해 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등 OST에도 참여하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KCM은 다채로운 장르와 다양한 아티스트의 곡들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해 온 ‘방구석 캐스팅’과의 만남을 통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썸데이’를 완성하며 다시 한번 존재감을 알릴 전망이다.
KCM이 가창에 참여한 방구석 캐스팅 음원 ‘썸데이’는 1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