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보물창고 뭐길래? 블랙핑크 지수 “곧 6주년.. 리사가 보물창고 大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재치 넘치는 상황극과 아재 개그로 유쾌함을 더했다.
12일 지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행복지수 103%'에 '[오늘의 지수] EP.1 JACKET BEHIND'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지수는 "솔로 지수는 점이 있대요"라며 과몰입을 하는가 하면 "집게를 왜 달라고 하게요? 집게"라며 아재 개그를 선보였다.
스태프가 "나 실 한 번만"이라고 하자 지수는 "실없긴"이라고 2차 아재 개그로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재치 넘치는 상황극과 아재 개그로 유쾌함을 더했다.
12일 지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행복지수 103%’에 ‘[오늘의 지수] EP.1 JACKET BEHIND’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최근 ‘꽃’으로 컴백한 지수는 앨범 재킷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당시 무더운 여름이었고 야외 풀숲이었기 때문에 많은 벌레들을 견뎌야 했다. 지수는 벌레의 습격에 비명을 질렀다. “(제 모습) 찍혔어요?”라며 걱정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촬영이 시작되면 바로 프로페셔널한 아이돌로 변신해 넘치는 몰입감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지수는 “(촬영 당일 기준) 내일은 저희 블랙핑크가 6주년인 8월 8일이다”라며 “그래서 아까 전 멤버들이랑 다 같이 뭘 올릴지 엄청 열심히 고른 결과 리사가 옛날 핸드폰을 켜서 옛날에 찍은 단체사진을 올리자 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리사가 자신의 보물창고에서 보내준 4년 전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지수는 풋풋한 모습에 감탄했다.
이어서 지수는 자신의 부캐를 소개했다. “블핑 지수와 걍(?) 지수”라고 소개한 그는 부캐 놀이에 흠뻑 빠졌다.
옷을 갈아입고 메이크업을 수정할 때마다 점프하며 변신하는 것으로 상황극에 돌입했다. 지수는 “솔로 지수는 점이 있대요”라며 과몰입을 하는가 하면 “집게를 왜 달라고 하게요? 집게”라며 아재 개그를 선보였다. 그는 자신이 말하고 깜짝 놀라 웃음을 안겼다.
스태프가 “나 실 한 번만”이라고 하자 지수는 “실없긴”이라고 2차 아재 개그로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지수는 부끄러웠던 듯 “충격과 공포의 솔로 현장입니다”라는 멘트를 던졌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우원 “새엄마 박상아, 사람들 앞에서 연기한다”.. “전두환에게는 어퍼컷 맞아”
- 신정환, 탁재훈 컨츄리꼬꼬 ‘수입 배분’ 불만에 “도저히 못 참겠네” 맞대응 예고
- 한소희, 디올 입고도 눕방은 못참지…LA 누빈 여신미
- “조건보다 통합우승” 김연경 폭탄 발언에 FA시장이 요동친다
- ‘오스카’ 배우 할리 베리, 직접 공개한 발코니 누드샷 눈길[할리웃톡]
- 강수지, 골프를 쳐도 온통 ♥김국진 생각
- 임영웅, 꿈은 이루어진다.. 프랑스 파리에서 메시 만났다
- 원혁, 이용식 외출한 집에 벌렁 누워.. 뮤지컬계에선 “모르는 사람” (연예뒤통령)
- 이승기♥이다인 결혼식장에 주얼리 홍보 영상이?..‘협찬 의혹’에 시끌
- ‘안정환♥’ 이혜원, 금손 아들이 직접 만들어준 ‘생일선물’ 자랑 “여친 생기면 더 잘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