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결혼식서 주얼리 PPL?…소속사 측 "협찬 아냐" [MD이슈]
2023. 4. 12. 19:37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36)와 배우 이다인(31)의 결혼식에 주얼리 브랜드 간접광고(PPL)를 연상시키는 영상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승기, 이다인은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수많은 축복 속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두 사람의 결혼식에서 찍은 영상이 올라왔다. 그런데 이승기가 2부에서 자신의 대표곡 '결혼해줄래'를 부르기 전 모 주얼리 브랜드명과 각종 액세서리가 담긴 영상이 몇 초간 노출돼 도마 위에 올랐다. 부부가 해당 주얼리 브랜드로부터 협찬이나 광고를 받은 게 아니냐는 것이었다.
이에 대해 이승기 소속사 휴먼메이드 측은 12일 마이데일리에 "협찬이 아니"라며 "이승기가 축가를 부를 때 사용하고자 제작한 영상으로 주인공이 나오기 전 현장감을 살리기 위한 인서트 장면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승기와 이다인은 2021년 5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해왔으며 지난 2월 결혼 소식을 알렸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 배우 이다인 부부. 사진 = 휴먼메이드]-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