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컴백’ 템페스트, 신곡 ‘난장(Dangerous)’ M/V 티저 공개
아이돌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대체 불가한 청춘 에너지를 선보인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폭풍전야’의 리릭 포스터 두 장을 공개했다.
첫 번째 포스터에는 타이틀곡 ‘난장(Dangerous)(데인저러스)’의 가사 일부가 담겼다. “무댈 삼켜 Like a villain / Feel so like a killer” “느낌 알잖아 / Yeah I am so Dangerous Dangerous”라는 가사에 고요한 신을 뒤집을 템페스트의 무한 자신감이 드러나 있다.
두 번째 포스터를 통해서는 수록곡 ‘I’ll Be There(아이 윌 비 데어)’의 가사를 공개했다. “I‘mma shine for you anywherE / 맘처럼 되는 일 하나 없을 땐 / 잠시 멈춰 서서 돌아봐 줄래” 등의 노랫말로 긍정적이고 따스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두 곡 모두 루와 화랑이 작사에 참여해 템페스트만의 에너지와 열정을 더욱 선명히 드러냈다.
앞서 지난 11일에는 타이틀곡 ’난장(Dangerous)‘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영상에는 눈이 휘날리는 얼어붙은 학교에 정적을 깨고 등장하는 템페스트의 모습이 담겼다. 화랑을 필두로 당당하고 패기 있게 걸어 들어오는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청량미 넘치는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소년들의 비주얼이 차례로 베일을 벗으며 설렘을 더했다. 여기에 폭발하는 혁의 고음과 퍼포먼스 일부가 공개돼 정식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폭풍전야‘는 폭풍 시리즈의 서막을 알리는 앨범으로, 소용돌이치는 청춘의 에너지와 템페스트의 자신감과 열정을 있는 그대로 담아냈다.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