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정, 금융맨 남편+10세 子 부자 낚시에 감동 “슬기롭게 자라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강수정이 가족들과 함께하는 낚시 여행을 만끽했다.
12일 강수정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는 "아빠와 아들의 낚시 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 속 강수정은 가족들과 함께 낚시 여행에 나선 모습이다.
미들 아일랜드 도착 후 강수정의 남편과 아들은 선착장에 자리를 펴고 본격 낚시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방송인 강수정이 가족들과 함께하는 낚시 여행을 만끽했다.
12일 강수정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는 “아빠와 아들의 낚시 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 속 강수정은 가족들과 함께 낚시 여행에 나선 모습이다. 아들 제민 군과 나란히 카메라 앞에 선 강수정은 “우리 어디 가고 있나?”라고 물었고, 제민 군은 “엄마 화장실”이라고 답하는 것으로 강수정을 웃게 했다.
홍콩에 거주 중인 강수정 가족이 찾은 곳은 바로 미들 아일랜드다. 멀미를 호소하는 제민 군에 강수정은 “무서운 건가, 어지러운 건가?”라고 묻는 것으로 아이를 챙겼다.
미들 아일랜드 도착 후 강수정의 남편과 아들은 선착장에 자리를 펴고 본격 낚시를 시작했다.
그 모습을 본 강수정은 “이제 아들이 제법 많이 컸구나 생각이 든다. 제민이가 던진 낚싯줄만큼이나 저 바다 같은 세상에서 현명하고 슬기롭게 자라길 바란다”면서 엄마 마음을 전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강수정 유튜브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승진이 동료와 방송서 '맞짱' 뜬 이유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연애 프로' 참가...얼마나 외로우면 - TV리포트
- 금연·금주 실패한 유명 女스타 근황 - TV리포트
- 레전드 가수, 팬들 앞에서 '대마초' 했나.. - TV리포트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
- 김구라가 '1천만원' 기부하고도 찝찝해한 이유 - TV리포트
- 차은우 동생도 '넘사벽'이네.. - TV리포트
- 전 남편 애인 생기자 '축하' 해준 톱모델 - TV리포트
- 유명 여스타, '살해 협박' 피해 고백..."밖에 못나가"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