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블랙라벨 강화 '프리미엄 워터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젝시믹스는 프리미엄 제품을 강화한 워터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라인을 주력으로 브라탑과 하이웨스트 쇼츠를 포함해 활용도 높은 플레어 쇼츠 스커트, 집업자켓 등으로 구성했다.
올해 출시한 플라워와 체커보드 프린팅을 강조한 브라탑과 하이웨스트 쇼츠는 멋과 기능성을 갖춘 휴양지룩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라인을 주력으로 브라탑과 하이웨스트 쇼츠를 포함해 활용도 높은 플레어 쇼츠 스커트, 집업자켓 등으로 구성했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는 젝시믹스만의 원사 배합으로 개발된 원단을 사용하고 고급스러운 색감과 뛰어난 내구성으로 스윔웨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의 인기에 작년 젝시믹스 스윔웨어 판매량은 전년 대비 32.3% 증가했다.
올해 출시한 플라워와 체커보드 프린팅을 강조한 브라탑과 하이웨스트 쇼츠는 멋과 기능성을 갖춘 휴양지룩 제품이다. 오렌지, 옐로우, 블루 등 채도 높은 색상으로 출시했으며 가슴 밑단과 허리 부분에 신축성 좋은 밴드를 삽입해 활동 시 제품이 들뜨거나 말리지 않도록 설계했다. 비침 현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기능성 안감도 추가했다.
플레어 쇼츠 스커트는 랩 스타일의 스커트와 이너 쇼츠를 결합한 투인원 디자인으로, 물놀이와 운동뿐만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적합하다. 맨즈라인은 소매 길이에 차이를 둔 상의 3종과 자켓, 쇼츠 등이 순차 출시된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여행과 레저활동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스윔웨어 판매도 급증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전광훈 교회 빼고 재개발한다…장위10구역, 정비계획 변경
- "졸업식에 등장한 내 딸 영정사진, 교사들 '저건 뭐야' 라며 떨떠름"
- "혼자 근무"..중국노인 과도 적발 못한 공항요원 입건
- [영상] 전우원 "전두환에 어퍼컷으로 맞아, 잘 때리시더라"
- 숙소 물 120톤 쓴 중국인 "지속 연락 시 대사관 통해 문제삼겠다"
- [영상] '지옥인가' 한반도 덮친 황사, 발원지 실제 상황
- "기초연금, 40만원으로 인상하고 소득계층별로 차등해야"
- '킬링 로맨스' 이선균 "JOHN NA 능가할 변신? 앞으론 없을듯" [인터뷰]③
- 강릉산불 부른 전봇대, 없애면 안되나요?[궁즉답]
- '나는 솔로' 13기 광수, 돌싱 숨긴 순자 언급 "펑펑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