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자니아 부산, 이마트와 사회공헌 활동 펼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진로체험형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이 이마트와 함께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
키자니아 부산과 이마트는 지난 2016년부터 파크너십을 맺고 '마트' 체험관을 열었다.
키자니아 부산 관계자는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과 체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아이들을 위한 진로체험형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이 이마트와 함께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
키자니아 부산은 지난 5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이마트와 공동으로 장애인 복지관과 드림스타트 어린이를 100명을 초청해 총 8회에 걸친 행사를 진행한다.
초대된 어린이들은 매장 매니저, 마트 마케터, 비주얼 머천다이저(MD), 사내모델, 요리사 등 50여개의 직업을 체험할 수 있다.
키자니아 부산과 이마트는 지난 2016년부터 파크너십을 맺고 ‘마트’ 체험관을 열었다. 이 곳은 매년 평균 5만여명의 어린이가 방문하는 인기 체험관으로 손꼽힌다. 아이들은 매장 매니저와 마트 마케터 두 가지 직업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마트 마케터 체험은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방안을 함께 고민하고 친환경 텀블러를 꾸며보는 환경보호 교육까지 제공한다.
키자니아 부산 관계자는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과 체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번가, 3분기 영업손실 전년比 55.0% 감소
- 웅진씽크빅 북스토리, 'CES AI 부문 최고 혁신상' 수상
- 풀무원, 3분기 누적 매출·영업익 역대 최대(종합)
- [겜별사] "우리 개발력 이 정도야" 하이브IM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지스타 2024]
- 삼성E&A, 3000억원 규모 카타르 석유화학 플랜트 수주
- [포토]'지스타 2024' 여신 강림
- [포토]'지스타 2024' 게임 속 캐릭터가 현실에
- DL, '디타워 돈의문' 투자 마무리… 9000억원에 매각
- [포토]'지스타 2024' 웹젠 테르비스 섹시 자객
- 현대차, 유엔세계식량계획(WFP)에 '아이오닉 5' 기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