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학연금, 나주시청에 생수 2만병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하 사학연금)은 전남 나주시청, 굿네이버스와 협업해서 나주시청에 생수 2만병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가뭄 장기화로 물 부족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나주시 주민들에게 보탬이 되기 위해서다.
500ml 생수 2만병(1만리터)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주민들에게 전달된다.
주명현 사학연금 이사장은 "임직원들이 함께 전남지역의 가뭄 위기를 인지하고 뜻을 모아 생수를 지원했다"며 "이번 나눔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작게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성수 기자]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하 사학연금)은 전남 나주시청, 굿네이버스와 협업해서 나주시청에 생수 2만병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가뭄 장기화로 물 부족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나주시 주민들에게 보탬이 되기 위해서다.
이번 생수 지원의 재원은 지난해 임원 경영평가 성과급의 일부 반납금과 직원들 봉급에서 자발적으로 공제해 모은 성금액으로 마련했다. 500ml 생수 2만병(1만리터)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주민들에게 전달된다.
주명현 사학연금 이사장은 “임직원들이 함께 전남지역의 가뭄 위기를 인지하고 뜻을 모아 생수를 지원했다”며 “이번 나눔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작게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 어려움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사학연금은 임직원의 자발적 기부로 조성한 사회공헌기금을 올해로 4년째 운영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취약계층에 기부금 전달, 긴급구조물품 비용 지원, 나주 특산물 구매로 대학 의료진에게 배즙 전달,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노사공동 장학지원 등을 진행해 오고 있다.
김성수 (sungso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전광훈 교회 빼고 재개발한다…장위10구역, 정비계획 변경
- "졸업식에 등장한 내 딸 영정사진, 교사들 '저건 뭐야' 라며 떨떠름"
- "혼자 근무"..중국노인 과도 적발 못한 공항요원 입건
- [영상] 전우원 "전두환에 어퍼컷으로 맞아, 잘 때리시더라"
- '킬링 로맨스' 이선균 "JOHN NA 능가할 변신? 앞으론 없을듯" [인터뷰]③
- [영상] '지옥인가' 한반도 덮친 황사, 발원지 실제 상황
- "기초연금, 40만원으로 인상하고 소득계층별로 차등해야"
- 文 "난 원래 노는 걸 더 좋아한다"…"조용히 산다더니?" 전여옥 직격
- 강릉산불 부른 전봇대, 없애면 안되나요?[궁즉답]
- '나는 솔로' 13기 광수, 돌싱 숨긴 순자 언급 "펑펑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