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씨인증원, 중소벤처기업인증원으로 새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비씨인증원은 12일 중소벤처기업인증원(KOSRE)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 출발을 다짐하는 사명 선포식을 개최했다.
중소벤처기업인증원은 지난달 22일 정기 주주총회에서 기관명 변경 승인을 받았다.
중소벤처기업인증원은 국내 최고 중소벤처기업 전문 인증기관으로 거듭나고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유관기관과 상생 이미지 제고를 위해 기관명 변경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비씨인증원은 12일 중소벤처기업인증원(KOSRE)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 출발을 다짐하는 사명 선포식을 개최했다. 중소벤처기업인증원은 지난달 22일 정기 주주총회에서 기관명 변경 승인을 받았다.
중소벤처기업인증원은 1995년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100% 출자하여 설립된 중소벤처기업부 산하의 인증·평가기관이다. 인증원은 중소기업의 국제표준 규격(ISO) 인증을 확산하고 중소기업이 저렴한 비용으로 인증을 획득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ISO 경영시스템 인증,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수준진단, ISO 인증심사원 양성과정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소벤처기업인증원은 국내 최고 중소벤처기업 전문 인증기관으로 거듭나고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유관기관과 상생 이미지 제고를 위해 기관명 변경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인증원은 '중소벤처기업과 Together grow up! Future value up!'라는 캐치프레이즈도 발표했다.
엄진엽 원장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인증기관으로서 ISO 인증을 비롯해 전문성 있고 신뢰성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국민과 기업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디지털 앞세워 글로벌 선도국가 도약하자
- [K디지털, Up대한민국]〈1〉한국, 6G·오픈랜 등 글로벌 혁신네트워크 선도
- 삼성, 홈IoT 조직 개편…가전 '서비스' 키운다
- 이현순 UNIST 이사장, "젊은 세대 도전정신 중요…나라 위한 도전했으면"
- 마이클 조던 '라스트 댄스' 농구화, 29억원에 낙찰…역대 최고가
- '그린 클라우드가 미래다' 한국클라우드협회 '협회 재건' 기치로 활동 재개
- KB리브엠, 알뜰폰 사업 최종 승인...금융 알뜰폰 진출 도화선
- 반복되는 코인거래소 해킹…'크립토보험' 도입 논의 수면 위로
- 반·디 키우는 인도, 韓 기업 러브콜
- 전기·가스요금 인상, 경제·산업계 의견도 듣는다…실효성은 의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