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강호동·노홍철...장우혁 ‘FEEL IT’ 챌린지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우혁이 'FEEL IT(필잇)' 챌린지로 레전드 댄서의 명성을 다시금 확인했다.
지난 달 23일 발매된 장우혁의 디지털 싱글 'FEEL IT'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따라할 수 있는 안무로 구성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반응이 좋은 챌린지는 장우혁이 직접 안무를 전하고 함께 등장하는 영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 23일 발매된 장우혁의 디지털 싱글 ‘FEEL IT’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따라할 수 있는 안무로 구성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FEEL IT’의 포인트 안무를 따라 추는 안무 챌린지는 동료 연예인들은 물론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에게도 인기다.
특히 반응이 좋은 챌린지는 장우혁이 직접 안무를 전하고 함께 등장하는 영상이다. 생각지도 못한 신선한 조합은 놀라울 뿐 아니라 참여한 인물의 개성과 특징까지 살려낸 특별한 스토리를 담아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박진영, 니콜, 카이, 박재범, 육중완, 빅원, 김재환, 트렌드지, 아이칠린, 픽시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 선후배들은 자신의 스타일을 녹여낸 챌린지를 선보였다. 강호동, 신동엽, 탁재훈, 노홍철 등 대표 MC들과 강재준, 이은형 부부의 챌린지는 연예계 27년차 장우혁의 놀라운 인맥과 함께 남다른 매력도 전했다.
마리, 제이블랙, 저스트비, 브라더빈 등 댄서들과의 챌린지는 눈 호강 영상들이다. 또 베트남 가수인 하리원, 한사라 유튜버 JM, 디자이너 바조우 등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의 챌린지를 감상하다 보면 장우혁이 이처럼 오랫동안 레전드 춤꾼으로 불리는 이유를 짐작하게 된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