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자, ♥김태현과 벌써 결혼 1주년 “많은 여성에게 항의 받았던 기억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미자가 김태현과 결혼 1주년을 맞았다.
미자는 4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가다니. 벌써 내일이 남편 씨와 결혼 1주년이에요. 소리 질러. 제가 결혼한다고 할 때 언니만은 안 갈 줄 알았다고, 언니만 믿고 혼자 살려고 했는데라며 많은 여성분의 항의를 받았던 기억도 나고. 결혼 준비할 때만 해도 결혼식 날이 과연 오기는 올까 싶었는데 어느덧 1년이 훅 지나갔네요"라고 결혼 1주년을 맞은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코미디언 미자가 김태현과 결혼 1주년을 맞았다.
미자는 4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간이 이렇게 빨리 가다니. 벌써 내일이 남편 씨와 결혼 1주년이에요. 소리 질러. 제가 결혼한다고 할 때 언니만은 안 갈 줄 알았다고, 언니만 믿고 혼자 살려고 했는데라며 많은 여성분의 항의를 받았던 기억도 나고. 결혼 준비할 때만 해도 결혼식 날이 과연 오기는 올까 싶었는데 어느덧 1년이 훅 지나갔네요”라고 결혼 1주년을 맞은 소감을 전했다.
미자는 결혼 1주년을 맞아 웨딩화보와 촬영 당시 사진, 영상 등을 공개했다.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낸 미자는 김태현에게 팔짱을 낀 채 환한 미소를 지었고, 김태현은 아내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봤다. 촬영 중 대기시간에는 장난을 치며 코미디언 부부다운 호흡을 자랑했다.
미자는 “1주년이라 특별한 곳 가보고 싶어서 남편 씨가 레스토랑도 예약해놨었는데 ‘동치미’ 녹화가 생겨서 둘 다 녹화 끝나고 가볍게 치맥 정도 할 것 같아요. 남편 씨와 지내면서 일년 간 많이 웃었고 앞으로도 친구처럼, 연인처럼 재미있게 잘 살아보겠습니다. 결혼 선배님들은 결혼 1주년에 어떻게 특별하게 보내셨나요? 궁금 궁금”이라고 덧붙였다.
배우 장광, 전성애 부부의 딸 미자는 지난해 4월 김태현과 결혼했다.
(사진=미자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
- 엄정화 “탁재훈, 제주도 오라더니 눈 밑 지방 넣어” 성형 폭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근황, 윤시윤과 ‘탄생’ 관람
- YG 양현석, 보복협박+면담강요 혐의 추가 “A씨 유흥업소서 만났다”
- 탁재훈, 엄정화와 결혼할 수 있었다? “톡 치면 톡 넘어왔다” (돌싱포맨)[어제TV]
- 30살 예비시누이가 결혼식 화동? “미친 집안 아니냐” 서장훈 분노 (연참)[어제TV]
- 빽가 “교회 오빠랑 바람난 여친, 8년 뒤에 결혼식 와달라고…”(라디오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