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용 액션 게임 '러스티드 모스', 스팀에 출시
최종배 2023. 4. 12. 16: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레이즘은 메트로바니아풍 액션 게임 '러스티드 모드'를 스팀에 출시했다.
'러스티드 모드'는 360도 전방위를 노릴 수 있는 그래플링 조작으로 지형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게임이다.
또, 트윈스틱 조작으로 자유롭게 조준해 쏠 수 있다.
게이머는 스팀 워크샵에서 자신이 만든 스테이지를 배포하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스테이지를 플레이 할 수도 있다 가격 2만 1500원.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즘은 메트로바니아풍 액션 게임 '러스티드 모드'를 스팀에 출시했다.
'러스티드 모드'는 360도 전방위를 노릴 수 있는 그래플링 조작으로 지형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게임이다. 또, 트윈스틱 조작으로 자유롭게 조준해 쏠 수 있다.
신축성 있는 그래플로 반동을 가해 이동하는 방식이 색다른 조작감을 제공하며 이를 활용해 게이머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가며 이동하는 것이 가능하다. 무기역시 근거리에서 샷건을 난사하고, 그래플로 거리를 둬서 스나이퍼 라이플로 마지막 일격을 가하는 등 게이머만의 플레이 스타일과 상황에 맞게 무기를 바꿔 마녀부터 기계까지 다양한 보스와 맞서게 된다.
이외에도 타일과 기믹을 배치해 게이머 자신만의 스테이지를 만들 수 있는 레벨 에디터가 마련됐다. 게이머는 스팀 워크샵에서 자신이 만든 스테이지를 배포하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스테이지를 플레이 할 수도 있다 가격 2만 1500원.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