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연 "동생 ITZY 채령, 시크한 응원..현실 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채연이 컴백을 앞두고 동생인 있지 채령의 반응을 전했다.
1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이채연의 미니 2집 'Over The Moon'(오버 더 문)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채연은 두 번째 미니앨범 컴백을 앞두고 동생이 어떤 이야기를 해줬느냐는 질문에 현실자매 케미를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미화 스타뉴스 기자] 가수 이채연이 컴백을 앞두고 동생인 있지 채령의 반응을 전했다.
1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이채연의 미니 2집 'Over The Moon'(오버 더 문)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타이틀곡 'KNOCK'이 첫 공개 됐다.
'KNOCK'은 반복되는 훅과 에너제틱한 비트, 리드미컬한 보컬로 강렬한 중독성을 남기는 곡이다. '기다리지 않고 내가 먼저 너의 마음을 두드리겠다'는 주체적이고 진취적인 메시지로 독보적 케이팝 디바를 향한 이채연의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전한다.
이채연은 모범생부터 워너비까지 상반된 분위기를 모두 표현하며 하이틴 영화속 누구나 닮고 싶은 워너비로 변신했다.
이채연의 동생은 걸그룹 있지의 멤버 채령. 이채연은 두 번째 미니앨범 컴백을 앞두고 동생이 어떤 이야기를 해줬느냐는 질문에 현실자매 케미를 뽐냈다.
이채연은 "항상 동생이랑은 서로 모니터링을 잘 해준다. 동생도 잘나온 셀카가 있으면 단톡방 보내고, 스케줄 가서도 보내고 비행기 타면 사진을 보내 준다. 저도 안무가 다 완성되면 안무 영상을 보내고 피드백을 받기도 했다"라며 "첫 앨범을 냈을 때는 '언니 긴장하지 말고, 솔로로서 잘해라'라며 진정성 있게 긴 반응을 보여줬는데, 이번에는 시크한 피드백을 줬다"라고 설명했다.
이채연은 "시크하게 '중독성 있어' 한 마디만 하더라"라며 "현실 자매다. 그래도 우리가 사이는 좋다"라고 웃었다.
한편 'Over The Moon'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에스24라이브홀(광진구)=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마약 목격담 "이태원 클럽서.." - 스타뉴스
- 심형탁, 예비신부 난리..걸그룹 미모 18세 연하 - 스타뉴스
- 조승우, 건강 이상 고백 "숨도 안 쉬어져..지옥" - 스타뉴스
- 이유비 핑크 하객룩..이승기♥이다인 결혼식 민폐 논란 - 스타뉴스
- '이승기♥' 이다인, 여왕 대관식인 줄..대형 티아라에 들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