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직업 밸런스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293490)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아키에이지 워'의 직업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키에이지 워'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가장 많이 받았던 '근접 직업' 밸런스 상향에 목적을 뒀다.
이후에도 다수 이용자가 모인 장소에서도 근접 직업 육성이 원활하도록 다양한 신규 기술 추가와 밸런스 조정을 통해 지속적으로 보완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키에이지 워’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가장 많이 받았던 ‘근접 직업’ 밸런스 상향에 목적을 뒀다. 게임내 ‘한손검’, ‘양손검’, ‘단검’ 직업은 이번 업데이트로 일부기술에 신규 효과가 추가된다.
이후에도 다수 이용자가 모인 장소에서도 근접 직업 육성이 원활하도록 다양한 신규 기술 추가와 밸런스 조정을 통해 지속적으로 보완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보스 몬스터의 영웅 등급 장비 및 기술책의 획득 빈도 수도 대폭 상향됐다. 이용자들은 영웅 등급 장비를 통해 신규 지역 ‘황금 평원’에서 보다 원활하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개발자 노트를 통해 해상전 편의성 개선, 몬스터 공격으로 인한 탑승 해제 개선, 자동 전투 및 매너모드 개선 등의 업데이트가 예고됐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6일까지 ‘길드로 하나 되는 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몬스터 처치 및 기부 시 길드 경험치를 20%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종료 후 길드 레벨에 따라 길드원 모두에게 길드 재화 ‘단결의 증표’를 지급한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광훈 교회 빼고 재개발한다…장위10구역, 정비계획 변경
- 강릉산불 부른 전봇대, 없애면 안되나요?[궁즉답]
- 틈만 나면 6살 딸 성폭행한 새아빠…친모는 남편 편 들었다
- [영상] 전우원 "전두환에 어퍼컷으로 맞아, 잘 때리시더라"
- [영상] '지옥인가' 한반도 덮친 황사, 발원지 실제 상황
- 유아인 소속사 "클럽 목격담? '카더라식' 가짜 뉴스, 법적 조치" [공식]
- "기초연금, 40만원으로 인상하고 소득계층별로 차등해야"
- 文 "난 원래 노는 걸 더 좋아한다"…"조용히 산다더니?" 전여옥 직격
- "아, 내 재산 돌리도" 재혼男 가장 후회하는 이유 1위
- '나는 솔로' 13기 광수, 돌싱 숨긴 순자 언급 "펑펑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