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페이스, TNX가 참여한 '뜨거운 홍차' 공식 OST 발매

이동오 기자 2023. 4. 12. 16: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페이스(Moonphase)는 '뜨거운 홍차'의 첫 번째 공식 OST 'Beautiful world'를 오는 13일 오후 6시 전세계에 발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문페이스 관계자는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뜨거운 홍차'의 공식 OST를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누리'에게 스며든 '석영'의 마음을 훔쳐보는 듯한 이번 음원을 통해 독자들의 설렘 지수가 한층 높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페이스(Moonphase)는 '뜨거운 홍차'의 첫 번째 공식 OST 'Beautiful world'를 오는 13일 오후 6시 전세계에 발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음원 발매일에 맞춰 토리뮤직(TORI MUSIC) 유튜브와 문페이스 SNS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문페이스

그룹 TNX가 가창에 참여한 이번 OST는 '뜨거운 홍차'의 두 주인공 '누리'와 '석영' 두 청춘의 반짝이는 사랑을 그렸다. 특히 심박수를 자극하는 드럼 비트와 신스베이스로 구성된 'Beautiful world'는 TNX의 소년미가 묻어나는 보컬과 어울려 봄날의 햇살 같은 설렘을 전한다.

문페이스 관계자는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뜨거운 홍차'의 공식 OST를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누리'에게 스며든 '석영'의 마음을 훔쳐보는 듯한 이번 음원을 통해 독자들의 설렘 지수가 한층 높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뜨거운 홍차'는 주인공 생계를 위해 남장을 한 채 남자 고등학교를 다니는 '누리'가 '석영'이를 만나 겪는 좌충우돌 해프닝을 그린 학원 로맨스물이다. 독자들 사이에서는 없던 첫사랑도 생각나게 하는 '첫사랑 소환작'이라는 호평을 받는 작품이다. 김빵 작가가 집필한 원작 웹소설로 제작된 동명의 웹툰은 네이버웹툰의 금요 웹툰으로 인기리에 연재 중이다.

'Beautiful world'의 가창자로 참여한 TNX는 2022년 첫 번째 미니앨범 'WAY UP'으로 데뷔한 4세대 아이돌 그룹으로, 가수 싸이가 이끄는 피네이션의 첫 보이그룹이다. 지난 2월에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로 빌보드 5개 차트의 순위권에 랭크인하는 등 기염을 토했다.

이동오 기자 canon35@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