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 “데뷔 1주년, 이제부터 시작…꼭 1등으로 보답하고파”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2023. 4. 12. 16: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AN(티에이엔)이 데뷔 1주년 소감을 밝혔다.

TAN(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12일 오후 유튜브 채널 'Koreanet'에서 진행된 'K-POP STAR SHOWCASE'(케이팝스타 쇼케이스)에 출연, 글로벌 팬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TAN(티에이엔)이 데뷔 1주년 소감을 밝혔다.

TAN(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12일 오후 유튜브 채널 ‘Koreanet’에서 진행된 ‘K-POP STAR SHOWCASE’(케이팝스타 쇼케이스)에 출연, 글로벌 팬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TAN은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수트 스타일링으로 등장, 주체할 수 없는 텐션과 입담으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그룹 TAN(티에이엔)이 데뷔 1주년 소감을 밝혔다. 사진 = 유뷰트 채널 ‘Koreanet’ 캡처
특히 TAN은 “최근 데뷔 1주년을 맞이했다. 이제부터 시작이다. 전 세계 팬들에게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힌 것은 물론, 이어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실시간 소통에 나섰다.

TAN은 1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ESSEGE’(에세지)에 대해 “지금을 살아가는 청춘들의 마음을 대변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Fix YOU’(픽스 유)는 오직 팬들을 위해 만들어진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Fix YOU’ 무대를 선보인 TAN은 무대가 시작되자마자 강렬한 섹시함을 뿜어내는가 하면, 장난꾸러기 같은 매력과는 180도 다른 옴므파탈의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무대를 마친 뒤 TAN은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 가운데, 취미에 대한 질문부터 롤모델, 목표 등 다양한 질문에 답변했다.

재준은 목표에 대해 “꼭 1등 해서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다.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라며 팬 사랑이 넘치는 답변으로 팬들을 미소 짓게 만들기도 했다.

한편, TAN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음악과 활동으로 K-POP을 이끌 주역으로 성장해나갈 예정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