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K 2023] 쓰리에치코퍼레이션, 반도체 생산에 필요한 장비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쓰리에치코퍼레이션은 4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한국전자제조산업전(이하 EMK 2023)'에 참가해 SMT 생산에 필요한 기계 및 자재를 비롯해 반도체 생산에 필요한 기계와 감시 장비를 선보였다.
쓰리에이치코퍼레이션은 반도체, 전기/전자, 자동차, 우주항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연구개발, 생산, 품질관리 등의 목적으로 사용되는 애플리케이션을 전문으로 공급하는 업체로, 이번 전시회에선 반도체 생산에 사용되는 다양한 장비 제품군을 전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쓰리에치코퍼레이션은 4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한국전자제조산업전(이하 EMK 2023)'에 참가해 SMT 생산에 필요한 기계 및 자재를 비롯해 반도체 생산에 필요한 기계와 감시 장비를 선보였다.
쓰리에이치코퍼레이션은 반도체, 전기/전자, 자동차, 우주항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연구개발, 생산, 품질관리 등의 목적으로 사용되는 애플리케이션을 전문으로 공급하는 업체로, 이번 전시회에선 반도체 생산에 사용되는 다양한 장비 제품군을 전시했다.
한편, 한국전자제조산업전은 국내 최대 규모의 전자 제조 산업 전시회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으며, 명실상부한 국제 전시회로 성장하였다. 특히 작년 오토모티브월드코리아로 확대 개최된 자동차 제조 산업 전시회가 작년 전시 기간 동안 참가업체와 관람객의 많은 주목을 받으며, 올해는 그 규모가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전자 제조 및 자동차 제조 산업의 다양한 신기술과 장비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세미나와 부대행사도 전시 기간 중 진행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MW "한국을 수소전기차 테스트베드로"
- 현대차그룹, 2030년까지 전기차 24兆 투자
- 공정위, 구글에 과징금 421억원…“구글플레이, 게임 앱 독점”
- KB리브엠, 알뜰폰 사업 최종 승인...금융 알뜰폰 진출 도화선
- 반복되는 코인거래소 해킹…'크립토보험' 도입 논의 수면 위로
- 반도체·디스플레이 육성 인도, 韓 기업 러브콜
- 전기·가스요금 인상, 경제·산업계 의견도 듣는다…실효성은 의문
- '건강정보 고속도로' 1100여개 의료기관으로 확대
- [과학기술이 미래다] <86>한국과학기술원 출범…과학영재교육 신설 추진
- 대구시, 옛 경북도청 후적지, '도심융합특구'로 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