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엑스펑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핑거게임은 모바일 MMORPG '엑스펑크'를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엑스펑크'는 바이러스의 습격으로 부모를 잃은 후 복수를 위해 검은 사제와 협력하는 주인공의 스토리를 다룬다.
언리얼 엔진 4로 구현된 미래형 3D 도시를 배경으로, 전장의 헌터로서 세계를 뒤덮고 있는 바이러스를 파괴해 인류를 종말의 위기로부터 구하기 위한 모험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펑크'는 바이러스의 습격으로 부모를 잃은 후 복수를 위해 검은 사제와 협력하는 주인공의 스토리를 다룬다. 언리얼 엔진 4로 구현된 미래형 3D 도시를 배경으로, 전장의 헌터로서 세계를 뒤덮고 있는 바이러스를 파괴해 인류를 종말의 위기로부터 구하기 위한 모험이 펼쳐진다.
자유롭게 무기를 전환하는 듀얼무기 시스템으로 액션성을 강조했으며 탈 것과 날개, 오토바이, 비행기 등을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대규모 인원이 함께 참여하는 보스 콘텐츠를 비롯해 PVE와 PVP를 언제든 즐길 수 있으며 자유도 높은 커스터마이징 지원, 자동사냥 시스템 기반 육성, 음성 채팅이 지원되는 연애 시스템 등 콘텐츠를 선보인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