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콘서트 잠정 연기에 “고생 많았을텐데‥미안한 마음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O.T. 토니안이 콘서트 잠정 연기에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토니안은 4월 12일 개인 SNS를 통해 이화여자대학교 ECC 주차장에서 발생한 화재로 인한 콘서트 연기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H.O.T. 토니안이 콘서트 잠정 연기에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토니안은 4월 12일 개인 SNS를 통해 이화여자대학교 ECC 주차장에서 발생한 화재로 인한 콘서트 연기 소식을 알렸다.
토니안은 "아침부터 너무 속상한 소식을 전하게 돼서 마음이 착잡하다. 티케팅하느라 고생들 많았을텐데 저도 정말 미안한 마음 뿐이다. 더 좋은 방법을 찾으려 노력했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하루 빨리 새로운 곳에서 다시 날짜 잡고 더 좋은 공연으로 보답하는게 최우선이라 생각했다. 너무 속상해 하지 말고 하루 빨리 날짜 잡고 좋은 소식 전하겠다"며 "오빠가 더 잘 만들어볼게 기다려줘!"라고 덧붙였다.
한편 2023 토니안 콘서트 ‘MY MY’는 오는 5월 19일, 20일 저녁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다.
공연 기획사 측은 "빠른 시일내에 서울 공연에 대한 추후 일정을 안내해 드릴 예정이다. 기존 예매하신 티켓은 예매처를 통해 일괄 취소될 예정이다. 공연을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며 관객 여러분의 넓은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토니안 SNS)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
- 엄정화 “탁재훈, 제주도 오라더니 눈 밑 지방 넣어” 성형 폭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근황, 윤시윤과 ‘탄생’ 관람
- YG 양현석, 보복협박+면담강요 혐의 추가 “A씨 유흥업소서 만났다”
- 탁재훈, 엄정화와 결혼할 수 있었다? “톡 치면 톡 넘어왔다” (돌싱포맨)[어제TV]
- 30살 예비시누이가 결혼식 화동? “미친 집안 아니냐” 서장훈 분노 (연참)[어제TV]
- 빽가 “교회 오빠랑 바람난 여친, 8년 뒤에 결혼식 와달라고…”(라디오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