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장혁 "인생 첫 '눈썹 실종', 출연 망설이게 하더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혁이 '패밀리' 출연의 가장 큰 걸림돌로 '눈썹 실종'을 꼽아 웃음을 자아냈다.
장혁은 '패밀리' 예고 영상에서 눈썹이 사라진 충격적인 모습으로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장혁은 "장나라 채정안 김남희 배우가 출연한다는데 당연히 출연을 해야겠다 싶으면서도 눈썹이 유일하게 마음에 걸리더라. 태어나서 처음이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장혁은 "실제로 눈썹이 없지는 않았다. 분장하고 CG 도움도 받았다"라고 뒷이야기를 풀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장혁이 '패밀리' 출연의 가장 큰 걸림돌로 '눈썹 실종'을 꼽아 웃음을 자아냈다.
12일 오후 새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극본 정유선·연출 장정도)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중계로 진행됐다.
'패밀리'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신분을 위장한 국정원 블랙 요원 남편과 완벽한 가족을 꿈꾸는 달콤살벌한 아내의 아슬아슬한 가족 사수 첩보 코미디다.
장혁은 극 중 집 밖에선 무역상사 과장으로 신분을 위장한 원샷원킬의 국정원 블랙 요원이지만 집안에서는 서열 최하위인 쭈구리 남편 권도훈 역을 맡았다. 장나라와 부부 호흡을 맞춘다.
장혁은 '패밀리' 예고 영상에서 눈썹이 사라진 충격적인 모습으로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장혁은 "장나라 채정안 김남희 배우가 출연한다는데 당연히 출연을 해야겠다 싶으면서도 눈썹이 유일하게 마음에 걸리더라. 태어나서 처음이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장혁은 "실제로 눈썹이 없지는 않았다. 분장하고 CG 도움도 받았다"라고 뒷이야기를 풀어놨다. 이어 "연기를 해보니까 '눈썹 실종' 장면이 필요하겠다 싶었다. 가족의 신뢰를 지키지 못했던 남편의 모습을 표현하려면 필요했다"라고 말했다.
'패밀리'는 '청춘월담' 후속으로 17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장혁 | 패밀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