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석구, '백반기행' 뜬다…방송 최초 이상형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배우 손석구가 출격한다.
그는 요즘 방송가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여성 'JDY'라고 자신 있게 언급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손석구가 식객 허영만에게 전한 이상형은 과연 어떤 사람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학파인 손석구는 반전 그림 실력을 공개해 식객 허영만을 깜짝 놀라게 한다.
손석구와 함께한 대전 밥상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영만 러브콜 응답하며 출연 성사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배우 손석구가 출격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TV조선 '백반기행'에서는 대세 배우로 거듭난 손석구와 그의 고향 대전으로 떠난다. 손석구는 지난해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2'에서 "너 납치된 거야"라는 대사 하나로, 전 국민에게 강한 인상을 주며 '천만 배우'에 등극했다. 장르를 불문한 섹시함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손석구가 식객 허영만의 러브콜에 응답했다.
이날 방송에서 손석구는 방송 최초로 이상형을 공개한다. 손석구는 "재미있고 밝은 사람을 좋아한다"며 과거 방송에서 만난 적 있는 한 여인을 언급했다. 그는 요즘 방송가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여성 'JDY'라고 자신 있게 언급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손석구가 식객 허영만에게 전한 이상형은 과연 어떤 사람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학파인 손석구는 반전 그림 실력을 공개해 식객 허영만을 깜짝 놀라게 한다. 두 사람은 손석구가 어릴 때부터 할머니랑 다녔던 대전의 한 묵마을을 찾아 따사로운 볕을 벗 삼아 평상에서 어린 시절 추억 이야기를 나눈다. 어릴 적 미국에서 유학 생활을 했던 손석구는 월트 디즈니가 졸업한 세계 7대 미술 대학 중 하나인 '시카고예술대학'을 다녔다고 밝혔다.
손석구는 순식간에 식객의 특징을 잡더니 '뚝딱' 캐리커처를 완성해 모두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손석구의 작품은 물론 손석구가 어릴 때는 할머니랑 커서는 동료들을 데리고 온다는 그의 단골 묵집도 확인할 수 있다.
손석구와 함께한 대전 밥상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공개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머님 충격"...김양·하동근, 결혼설에 밝힌 입장
- 정채율, 오늘(11일) 사망…"연기에 진심이었던 배우"
- '법쩐' 문채원, 군복 입고 '모범택시2' 등장…이제훈과 호흡
- 신동엽 "코미디언 선배에게 뺨 50대 맞아"...충격 고백 ('오피스 빌런')
- 박서준, '더 마블스' 티저 등장…베일 벗었다
- 토니안, 6년 만 단독 콘서트 잠정 연기
- 하도권, 故 정채율 추모 "넌 항상 빛나는 배우였어"
- '종이달' 공정환, 아내 김서형 무시…분노 유발자 등극
- 유아인 측 "졸피뎀 복용, 수면 외 목적 사용 아냐"
- 황지영 PD·장호기 PD, 나란히 MBC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