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팝업부터 특가 상품까지…'블랙 갤러리아 데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블랙 갤러리아 데이'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블랙 갤러리아 데이는 갤러리아가 전 점 공통으로 진행하는 마케팅 행사다.
먼저 서울 명품관에서는 지난 8일 국내 최초로 선보인 '다크룸 스튜디오' 팝업에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과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선사하고자 블랙 갤러리아 데이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블랙 갤러리아 데이'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블랙 갤러리아 데이는 갤러리아가 전 점 공통으로 진행하는 마케팅 행사다. 최대 할인 혜택은 물론 팝업 스토어, 현장 이벤트 등 다채로운 쇼핑 콘텐츠를 준비했다.
먼저 서울 명품관에서는 지난 8일 국내 최초로 선보인 '다크룸 스튜디오' 팝업에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전용 단독 상품 5종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나이키 골프 조던 팝업스토어를 오는 23일까지 운영한다. 충청권 최초·단독으로 전개하며 한정판 조던 골프화와 함께 골프웨어, 보스턴백 등을 만나볼 수 있다.
2030 세대를 위한 디저트 팝업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서울 명품관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아메리칸바게트클럽'과 '이웃집통통이' 팝업을 선보인다. 수원 광교에서는 소금빵 맛집 '르페르 베이커리' 팝업스토어를 16일까지 운영한다.
서울 명품관과 대전 타임월드 야외 공간에서는 음료 브랜드 '펩시'와 협업해 음료 부스를 마련한다. 룰렛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음료·펩시 굿즈를 무료 증정한다.
패션·뷰티·가구 등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특가 상품 행사도 선보인다. 패션 상품군에서는 갤러리아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G.STREET494 △기프트샵 △간트 등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컨버스 등 약 20여개 스포츠 브랜드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밖에도 갤러리아는 사은행사, 10개월 무이자 할부, 통신사 제휴 할인 등으로 가격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과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선사하고자 블랙 갤러리아 데이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MW "한국을 수소전기차 테스트베드로"
- 현대차그룹, 2030년까지 전기차 24兆 투자
- 공정위, 구글에 과징금 421억원…“구글플레이, 게임 앱 독점”
- [K디지털, Up대한민국]〈1〉한국, 6G·오픈랜 등 글로벌 혁신네트워크 선도
- SKT 국내 최초 '패스키' 도입…“비밀번호 없는 세상 온다”
- [K디지털, Up대한민국]삼성전자, 6G 핵심기술 시장 글로벌 선도 자신
- [미리보는 WIS 2023]〈중〉글로벌 기술 교류의 장
- [단독]국내 BM특허사, “애플페이 특허침해” 주장
- 세일즈포스, '태블로'에 신기능 추가···워크플로우 개선
- 베스핀글로벌, 영업손실 44% 급감...디클라우드 청산 등 선택·집중 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