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 케플러 최유진X김다연, 뻔뻔한 자기애→스튜디오 후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플러 최유진과 김다연이 남다른 자기애를 드러낸다.
4월 12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4세대 1티어 걸그룹 케플러(Kep1er)가 미니 4집의 타이틀곡 'Giddy(기디)'를 들고 찾아온다.
특히 출연 2회차 만에 '주간아이돌'에 완벽 적응한 최유진과 김다연의 자기애 만렙 뻔뻔 모멘트가 웃음을 유발한다.
과연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최유진과 김다연의 한마디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케플러 최유진과 김다연이 남다른 자기애를 드러낸다.
4월 12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4세대 1티어 걸그룹 케플러(Kep1er)가 미니 4집의 타이틀곡 ‘Giddy(기디)’를 들고 찾아온다. 케플러는 이날 방송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입담과 예능감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출연 2회차 만에 ‘주간아이돌’에 완벽 적응한 최유진과 김다연의 자기애 만렙 뻔뻔 모멘트가 웃음을 유발한다. 평소 두 사람은 상대방이 칭찬을 건네면 “알아”라며 능청스레 답한다고. 이에MC 은혁이 서로에게 칭찬하는 시간을 가져보자고 제안하자 흔쾌히 응한 두 사람은 예상 밖의 한마디를 날려 멤버들까지 당황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김다연은 본인과 샤오팅의 공통점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자 어김없이 뻔뻔 모멘트를 뽐내 재미를 더한다. 김다연의 천연덕스러움에 가만히 있던 샤오팅이 오히려 곤란해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과연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최유진과 김다연의 한마디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은다.(사진=MBC에브리원)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 “다정한 두 사람…사진 거절 당해”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
- 엄정화 “탁재훈, 제주도 오라더니 눈 밑 지방 넣어” 성형 폭로 (돌싱포맨)[결정적장면]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으니 더 깡마른 몸매‥점점 말라가네
- ‘혈액암 투병’ 안성기 근황, 윤시윤과 ‘탄생’ 관람
- YG 양현석, 보복협박+면담강요 혐의 추가 “A씨 유흥업소서 만났다”
- 탁재훈, 엄정화와 결혼할 수 있었다? “톡 치면 톡 넘어왔다” (돌싱포맨)[어제TV]
- 30살 예비시누이가 결혼식 화동? “미친 집안 아니냐” 서장훈 분노 (연참)[어제TV]
- 빽가 “교회 오빠랑 바람난 여친, 8년 뒤에 결혼식 와달라고…”(라디오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