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철, 이한준 LH사장 만나 의정부 현안 해결 요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철 국회의원이 이한준 LH 사장과 만나 의정부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김민철(더불어민주당·의정부을) 의원은 지난 11일 이한준 LH(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을 만나 의정부 민락1·2지구 및 장암동 현안 해결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김민철 의원은 "소음 피해와 교통 불편, 하자 보수 등 현안에 대해 적극적인 대책 마련이 필요하다"며 "이한준 사장이 직접 챙겨 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 시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정부=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김민철 국회의원이 이한준 LH 사장과 만나 의정부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김민철(더불어민주당·의정부을) 의원은 지난 11일 이한준 LH(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을 만나 의정부 민락1·2지구 및 장암동 현안 해결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김민철 의원은 “소음 피해와 교통 불편, 하자 보수 등 현안에 대해 적극적인 대책 마련이 필요하다”며 “이한준 사장이 직접 챙겨 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 시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주민 편의 증대를 위해 지역 현안을 꼼꼼히 챙겨겨 해결하기 위해 끝까지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지옥인가' 한반도 덮친 황사, 발원지 실제 상황
- [영상] 전우원 "전두환에 어퍼컷으로 맞아, 잘 때리시더라"
- 文 "난 원래 노는 걸 더 좋아한다"…"조용히 산다더니?" 전여옥 직격
- ‘불법촬영·유포’ 래퍼 뱃사공, 징역 1년…법정구속
- "기초연금, 40만원으로 인상하고 소득계층별로 차등해야"
- 유아인 소속사 "클럽 목격담? '카더라식' 가짜 뉴스, 법적 조치" [공식]
- 결혼 한 달 만에 아내에 19억 뜯긴 남편 숨져…유족 소송
- "민주주의는 피를 먹고 살아간다"..서울대생 할복 자살[그해오늘]
- "아, 내 재산 돌리도" 재혼男 가장 후회하는 이유 1위
- '나는 솔로' 13기 광수, 돌싱 숨긴 순자 언급 "펑펑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