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證 '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특강'에 임진모’ 팝칼럼니스트 강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공개형 생애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특강'을 오는 20일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90분 동안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한국을 대표하는 대중음악 평론가이자 팝 칼럼니스트인 임진모 평론가를 초청해 'K-팝에서 배우는 소통과 동행의 가치'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공개형 생애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특강’을 오는 20일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90분 동안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격월로 개최하는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명사특강으로 구성된다.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이나 모바일 링크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장인 김진웅 NH WM마스터즈 수석전문위원은 “길어진 인생에서 음악은 우리의 삶과 일상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요소이므로 많은 분이 음악과 함께 소통하고 동행하는 가치를 배우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양지윤 (galile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실업급여 받기 어려워지나…고용보험 수술실 열렸다
- [영상] 전우원 "전두환에 어퍼컷으로 맞아, 잘 때리시더라"
- 한은 기준금리 동결했는데 은행채 금리 '쑥'···왜?
- ‘불법촬영·유포’ 래퍼 뱃사공, 징역 1년…법정구속
- 아내와 별거 중 미성년 두 딸에 몹쓸 짓 저지른 50대
- 유아인 소속사 "클럽 목격담? '카더라식' 가짜 뉴스, 법적 조치" [공식]
- 결혼 한 달 만에 아내에 19억 뜯긴 남편 숨져…유족 소송
- "민주주의는 피를 먹고 살아간다"..서울대생 할복 자살[그해오늘]
- "아, 내 재산 돌리도" 재혼男 가장 후회하는 이유 1위
- '나는 솔로' 13기 광수, 돌싱 숨긴 순자 언급 "펑펑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