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신곡 MV 연기, '조커' 참고…순간 감정 몰입해 눈물 또르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지훈이 신곡 뮤직비디오 연기를 위해 신경쓴 점을 짚었다.
박지훈은 12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블랭크 오어 블랙'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블랭크 이펙트' 연기는 '조커' 참고했다"라며 "순간 감정 몰입해서 눈물 한 방울이 흘렀다"라고 했다.
박지훈은 "원래 눈물 흘린 신이 딱히 없었는데 촬영하고나서 순간 감정 몰입이 너무 돼서, 눈물이 한 방울 또르르 나더라"며 "잘 담겼다. 누가봐도 운 것이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박지훈이 신곡 뮤직비디오 연기를 위해 신경쓴 점을 짚었다.
박지훈은 12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블랭크 오어 블랙'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블랭크 이펙트' 연기는 '조커' 참고했다"라며 "순간 감정 몰입해서 눈물 한 방울이 흘렀다"라고 했다.
지난해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로 놀라운 연기력을 선보인 박지훈은 이날 새 앨범을 내고 '본업' 가수로 돌아온다.
타이틀곡 '블랭크 이펙트'는 콘셉추얼하고 과감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층 더 짙고 시니컬하게 완성한 박지훈의 표현력이 듣는 재미를 더한다. 박지훈은 "몽한적인 사운드에 과감한 가사를 더해봤다. 이미 알면서도 빠져드는 것처럼 호기심에 이끌려, 나에게 잠기게 된다는 뜻을 담았다"라고 신곡을 소개했다.
무엇보다 두 가지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역대급 연기를 보여주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박지훈은 "'조커'를 많이 참고했다. 여러가지 감정들을 담고 싶었다. 공부를 하고 영감을 얻은 것 같다"고 짚었다.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에피소드도 전했다. 박지훈은 "원래 눈물 흘린 신이 딱히 없었는데 촬영하고나서 순간 감정 몰입이 너무 돼서, 눈물이 한 방울 또르르 나더라"며 "잘 담겼다. 누가봐도 운 것이다"라고 했다.
퍼포먼스도 관심사다. 포인트 안무에 대해 "후렴구에 있다. 섹시하게 웨이브가 있다. 부드럽게 흘러간다"라며, 동작을 살짝 선보이기도 했다. 그러면서 전작에 비해 챌린지 난이도가 쉬워진 것 같다고 웃었다.
박지훈은 12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블랭크 오어 블랙'을 발매하고 컴백에 나선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재훈 "신정환, 노래도 안 하는데 똑같이 나눠 컨츄리꼬꼬 해체" ('돌싱포맨')
- [SC이슈]'부모빚으로 2년 잠적' 심형탁, 이영자의 5년 전 '조언' 재소환…"경제권을 가져와라"
- [SC리뷰] 엄정화 "임원희와 예전에 사겼었다…이혼? 결혼한 줄도 몰라" ('돌싱포맨')
- 배우 김정화, 母 이어 남편 ♥유은성 '암' 판정…"모든 게 무너지는 것 같았다"('동상이몽2)
- [종합]백종원이 뭘 잘못했다고…비난 댓글 쏟아지자 '장사천재 백사장' 두고 찬반양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