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영케이·하이키 등 7팀 '뷰민라' 라인업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악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이하 '뷰민라') 출연진이 모두 공개됐다.
공연주최사 민트페이퍼는 "데이식스 영케이, 하이키, 솔루션스, 허회경, 노리플라이 등 7팀이 '뷰민라' 출연을 확정했다"고 12일 알렸다.
민트페이퍼는 출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아티스트를 차례로 공개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려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연주최사 민트페이퍼는 “데이식스 영케이, 하이키, 솔루션스, 허회경, 노리플라이 등 7팀이 ‘뷰민라’ 출연을 확정했다”고 12일 알렸다.
‘뷰민라’는 2010년부터 매년 봄 시즌마다 관객과 만나 온 대형 야외 음악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5월 13~14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펼쳐진다.
민트페이퍼는 출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아티스트를 차례로 공개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려왔다. 라인업에는 이날 추가로 공개된 7팀을 비롯해 10CM, 데이브레이크, 소란, 멜로망스, 적재, 페퍼톤스, 엔플라잉, 루시, 선우정아, 로이킴, 쏜애플, 하현상, 라쿠나, 터치드 등 총 30팀이 출연한다.
민트페이퍼는 “각 스테이지 헤드라이너 아티스트와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포함한 타임테이블을 오는 19일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실업급여 받기 어려워지나…고용보험 수술실 열렸다
- [영상] 전우원 "전두환에 어퍼컷으로 맞아, 잘 때리시더라"
- 한은 기준금리 동결했는데 은행채 금리 '쑥'···왜?
- ‘불법촬영·유포’ 래퍼 뱃사공, 징역 1년…법정구속
- 아내와 별거 중 미성년 두 딸에 몹쓸 짓 저지른 50대
- 유아인 소속사 "클럽 목격담? '카더라식' 가짜 뉴스, 법적 조치" [공식]
- 결혼 한 달 만에 아내에 19억 뜯긴 남편 숨져…유족 소송
- "민주주의는 피를 먹고 살아간다"..서울대생 할복 자살[그해오늘]
- "아, 내 재산 돌리도" 재혼男 가장 후회하는 이유 1위
- '나는 솔로' 13기 광수, 돌싱 숨긴 순자 언급 "펑펑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