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극복’ 함소원♥진화, 베트남 워킹맘-럭셔리 태국 여행 ‘따로 또 같이’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함소원과 남편 진화가 근황을 전했다.
함소원은 4월 12일 자신의 SNS에 "혜정이 유치원보내고 저도 바로 출근했습니다~^^ 제 베트남일상은 이래요~회사갔다가 3시에 혜정이 유치원올때쯤 저도 퇴근합니다"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워킹맘으로 바쁘게 움직이는 함소원이 담겼다.
한편 함소원은 앞서 악플로 인한 남편 진화와의 이혼을 언급해 화제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방송인 함소원과 남편 진화가 근황을 전했다.
함소원은 4월 12일 자신의 SNS에 "혜정이 유치원보내고 저도 바로 출근했습니다~^^ 제 베트남일상은 이래요~회사갔다가 3시에 혜정이 유치원올때쯤 저도 퇴근합니다"라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워킹맘으로 바쁘게 움직이는 함소원이 담겼다. 그는 밝은 미소로 시선을 끌었다.
전날 진화는 "나 자신을 소중히 여기기"라며 태국에서 럭셔리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따로 또 같이 생활하고 있는 부부의 일상이 눈길을 잡는다.
한편 함소원은 앞서 악플로 인한 남편 진화와의 이혼을 언급해 화제가 됐다. 이후 그는 남편과의 다정한 근황으로 소동을 진정시켰다.
(사진=함소원, 진화)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
- 채율, 사망 이틀 전까지 “웃자” 했는데‥안타까운 비보
- 이모티콘→구두가 불러온 이승기♥이다인 ‘혼전 임신설’[종합]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억’소리 나는 이승기♥이다인 예식 비용…“생화 장식만 2300만 원”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혜성, KBS 아나운서 갑질 폭로…뱀뱀 “진짜 연진이네”(집사부2)[결정적장면]
- “아이돌 같아” 심형탁, 미모의 18살 연하 日 여자친구 최초공개(조선의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