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노홍철까지’ 장우혁 ‘FEEL IT’ 챌린지 열풍

이예주 기자 2023. 4. 12. 14: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WH CREATIVE 제공.



장우혁의 ‘FEEL IT(필잇)’ 챌린지가 열풍이다.

지난달 23일 발매된 장우혁의 디지털 싱글 ‘FEEL IT’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따라할 수 있는 안무로 구성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FEEL IT’의 포인트 안무를 따라 추는 안무 챌린지는 동료 연예인들은 물론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박진영, 니콜, 카이, 박재범, 육중완, 빅원, 김재환, 트렌드지, 아이칠린, 픽시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 선후배들은 자신의 스타일을 녹여낸 챌린지로 멋짐을 선사했다. 강호동, 신동엽, 탁재훈, 노홍철 등 대표 MC들과 강재준, 이은형 부부의 챌린지는 연예계 27년차 장우혁의 놀라운 인맥과 함께 남다른 매력도 전했다.

여기에 장우혁은 마리, 제이블랙, 저스트비, 브라더빈 등 댄서들과의 챌린지는 물론, 또 베트남 가수인 하리원, 한사라 유튜버 JM, 디자이너 바조우 등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의 챌린지 영상을 촬영했다. 영상을 통해 ‘춤꾼’ 장우혁의 면모를 자세히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장우혁은 ‘FEEL IT’ 댄스챌린지 영상을 통해 매번 새로움으로 또 즐거움으로, 팬들에게 다양한 매력을 전하고 있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