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2023 순천만 국제정원 박람회’ 견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산시는 조현일 경산시장과 관련 부서 공무원 10여 명이 '2023 순천만 국제정원 박람회'를 견학했다고 12일 밝혔다.
순환하는 경제 총 세 가지 추진 방향으로 일상 속의 정원을 통해 삶의 질을 증대할 수 있는 체험형 정원박람회로 기획된 '2023 순천만 국제정원 박람회'을 통해 현재 추진 중인 남천 자연생태하천 조성사업과 관련한 현장에서의 우수 사례들을 배워 오고자 이번 견학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산시는 함께하는 정원. 회복하는 자연.순환하는 경제 총 세 가지 추진 방향으로 일상 속의 정원을 통해 삶의 질을 증대할 수 있는 체험형 정원박람회로 기획된 ‘2023 순천만 국제정원 박람회’을 통해 현재 추진 중인 남천 자연생태하천 조성사업과 관련한 현장에서의 우수 사례들을 배워 오고자 이번 견학을 진행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마침 박람회장을 찾은 경산시민들을 현장에서 만나 인사를 나누며 “이번 견학을 통해 많은 것을 보고, 듣고, 느끼고 돌아가 우리 경산시의 젖줄이자 수변 친화 공간인 남천 생태하천 조성에 접목해 도시 경관 개선은 물론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여가·힐링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조현일 시장은” 시 직원들에게 이번 국제정원박람회뿐만 아니라 국내·외 다양한 우수 사례 견학 활성화를 통한 직무역량 강화로,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행복경산 만들기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스포츠동아(경산) l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 모발 이식 결심 선언 (모내기클럽)
- 전진, 생사의 기로서도 ‘출발 드림팀’ 집착?…에피소드 공개(라디오스타)
- ‘FC개벤져스’ 조혜련 부상, 최악의 위기 직면 (골때녀)
- 졸피뎀 이제서야? 유아인 경찰 수사 꼼꼼+깐깐 맞아? (종합)[DA:스퀘어]
- ‘만취 음주운전’ 곽도원, 벌금 1000만원에 약식기소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