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 부동산산업의날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단법인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회장 장영호)가 '제8회 부동산산업의 날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을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부동산 산업에 종사하는 각 업종의 9개의 대표단체로 구성된 사단법인 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에서 주최하는 행사는 국토교토부와 한국토지주택공사(LH), 주택도시보증공사(HUG), 한국부동산원, (사)한국부동산분석학회 등이 후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 국회에서 부동산산업의날 행사 개최
사단법인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회장 장영호)가 ‘제8회 부동산산업의 날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을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부동산 산업에 종사하는 각 업종의 9개의 대표단체로 구성된 사단법인 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에서 주최하는 행사는 국토교토부와 한국토지주택공사(LH), 주택도시보증공사(HUG), 한국부동산원, (사)한국부동산분석학회 등이 후원한다. 행사는 오는 11월 10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개최된다.
대학생 서포터즈의 모집인원은 5명이다. 부동산 관련학과 대학생(재학·휴학·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6월부터 11월까지 6개월간 부동산산업의날 관련 홍보 콘텐츠 제작과 SNS 활용 홍보, 부동산산업발전 정책·제도개선 의견 제안, ESG 경영 및 사회공헌활동 등에 참여한다. 활동 후에는 개인별 장학금과 연합회장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장영호 회장은 “오는 11월 10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개최되는 제8회 부동산산업의 날 행사는 부동산에 대한 대국민 인식을 긍정적으로 제고할 수 있도록 부동산 산업 종사자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도록 유공자 포상, 학술대회, 아이디어 경진대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대학생 서포터즈에 대한 내용은 주최단체인 연합회와 주관단체인 한국부동산분양서비스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오상 기자 osyoo@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걷기만 해도 돈 준다"…'폭풍성장' 국민앱에 300억 몰렸다
- '26억' 해운대 아파트, 7년 만에 가격이…'이럴 수가' 이례적
- 병원 가면 늘 마주치는 이 장비, 설마 했더니
- 서울대 강의 들어볼까…15개대학 강좌 일반인도 온라인 무료수강
- "하이 빅스비, 살려줘"…30대 男 '기적생환' 도운 휴대폰
- '연봉 30억' 염경환, ATM 신세인가…"아내·장인어른 모두 내 카드로 생활" ('옥문아')
- 한소희, 햇살보다 눈부신 윙크...앙상한 뒤태
- 유아인 반박 시작, 이태원 목격담·졸피뎀 사실은… [공식]
- 데프콘, 홀딱 반한 '골드미스 특집' 솔로녀...역대급 미모 '감탄' ('나는SOLO')
- "에코프로를 내일이라도 살 것인가?"…증권가 의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