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 역대급 7년 연속 판매 1위 이벤트에 접속자 폭주…3초 만에 품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유아 토탈 기업 베베숲이 7년 연속 대한민국 물티슈 판매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가 이용자 폭주로 연일 접속 지연 현상이 발생해 화제다.
앞서, 베베숲은 7년 연속 물티슈 판매 1위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선착순 365명에게 물티슈 10팩을 '첫 구매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유아 토탈 기업 베베숲이 7년 연속 대한민국 물티슈 판매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가 이용자 폭주로 연일 접속 지연 현상이 발생해 화제다.
베베숲은 지난 10일 오전 10시 홈페이지를 통해 ‘베베숲 안 써본 대한민국 1% 제발 찾아주세요’ 이벤트를 공개했다. 오픈과 동시에 이용자들이 폭주하면서 접속 지연 현상이 일어났으며, 오픈 후 3초 만에 빠르게 품절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보이고 있다.
이어 베베숲 측은 ‘7년 연속 판매 1위 기념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아쉽게 쿠폰을 놓치신 분들은 오는 16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돼 남은 기간 동안 이용 부탁드리며, 큰 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베베숲은 7년 연속 물티슈 판매 1위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선착순 365명에게 물티슈 10팩을 ‘첫 구매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 해당 쿠폰 사용 시 온 가족 화장실용 물티슈 ‘비데 물티슈’ 50% 쿠폰을 추가로 지급하는 등 파격적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한편, 베베숲은 전국 오프라인과 온라인 유아용 물티슈 브랜드 중 시장점유율 21.8%를 기록하며 1위에 올랐고, 특히 물티슈 전체 시장에서도 유한킴벌리, 깨끗한나라 등을 제치고 13.2%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해 지난해에 이어 7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의 자리를 지키게 됐다.
온라인뉴스팀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육군 일병, 훈련 중 60대 남성이 쏜 총탄에 얼굴 맞아
- ‘11년 불륜’ 드러났는데도 선거에서 압승하는 일본…“너무 부끄러워” 자성론
- 뇌경색 온 70대 “살려줘” 소리에…119 부른 AI 스피커
- “모로코 올 거면 공부하고 와라”…때아닌 ‘악플테러’ 왜?
- 혼술남 모텔 유인해 금품 절도한 그녀?…정체 알고보니
- 전두환 손자 “다 내려놓았다”…할아버지 ‘비밀금고’ 폭로
- “누구 라인이냐” 경찰 머리채 잡은 예비검사…“임용되지 않을 것”
- 고속도로 ‘만취운전’ 30대 엄마…옆자리엔 ‘6살 딸’
- 뇌경색 온 70대 “살려줘” 소리에…119 부른 AI 스피커
- 장난치며 ‘몰래카메라’ 찍던 유튜버…결국 총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