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향수OK카드 결제수수료 캐시백으로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옥천군은 향수OK카드 사용량 증가에 따른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카드 결제 수수료 부담 완화 등을 위해 향수OK카드 결제 수수료 지원사업을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올해 2259개소의 향수OK카드 가맹점에서 발생한 결제 수수료를 업체당 50만원 한도로 지원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옥천군청 경제과에서 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지 명의의 향수OK카드를 지참해 신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청주=이주현 기자] 충북 옥천군은 향수OK카드 사용량 증가에 따른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카드 결제 수수료 부담 완화 등을 위해 향수OK카드 결제 수수료 지원사업을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올해 2259개소의 향수OK카드 가맹점에서 발생한 결제 수수료를 업체당 50만원 한도로 지원한다. 지역 내 소비를 통해 경제 선순환을 도모하기 위해 가맹점주의 향수OK카드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옥천군청 경제과에서 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지 명의의 향수OK카드를 지참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초기 밀집도를 최소화하고 원활한 신청을 위해 이달 중에는 사업자번호 끝자리에 따른 5부제로 접수할 계획이다.
황규철 옥천군수는 "소상공인 및 지역경제를 위한 사업을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6회 더팩트 <사진이 '더' 팩트다!> 공모전 14일 마감
- '10억 뒷돈' 민주당 이정근 1심 징역 4년6개월…구형 3년보다↑
- [원세나의 연예공:감] #사적복수 #참교육 #사이다…'모범택시2' 흥행 키워드
- '마약 혐의' 유아인, 클럽 목격담·졸피뎀 투약 보도 반박
- 국민의힘, '전광훈의 강' 건널 수 있나...일단 거리두기?
- [김병헌의 체인지] '전광훈 손절'은 '삼보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다
- 한은 기준금리 또 동결…카드론 금리도 '뚝' 떨어질까
- 에코프로 3형제, 현대차 시총 추월했지만…'매도' 추천 증권사 등장
- [TF인터뷰] 김건우, 중독 끊어낸 영광스럽지만 넘어야 할 산 '더 글로리'
- '전대 불법 자금 의혹' 檢 압수수색에 적막감 감도는 윤관석 의원실 [TF사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