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출신’ 주은 홀로서기, 27일 솔로 데뷔한다 “서인국 피처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이아 출신 주은이 솔로로 전격 데뷔한다.
지난 4월 11일 오후 6시 아에르뮤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송 크레딧에 따르면 가수 주은 첫 싱글 앨범명은 'Easy Breezy'(이지 브리지)로 4월 27일 정오 발매된다.
그간 다이아 '데리러 와(TAKE ME)', '손톱달(Crescendo)', '네게로(路)' 등 곡에 이름을 올리며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주은은 이번 솔로 첫 싱글 작사에도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다이아 출신 주은이 솔로로 전격 데뷔한다.
지난 4월 11일 오후 6시 아에르뮤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송 크레딧에 따르면 가수 주은 첫 싱글 앨범명은 ‘Easy Breezy’(이지 브리지)로 4월 27일 정오 발매된다.
송 크레딧 속에는 꽃향기와 함께 봄의 색채가 묻어나 있다. 빨간색과 분홍색의 조화는 주은의 러블리함을 비롯해 맑고 청아한 음색을 시각적으로 보여준다.
본격 솔로 활동 신호탄을 쏘아올릴 첫 싱글 ‘Easy Breezy’에는 동명의 타이틀 ‘Easy Breezy’와 ‘Easy Breezy (inst.)’ 총 2곡이 수록된다. 그간 다이아 ‘데리러 와(TAKE ME)’, ‘손톱달(Crescendo)’, ‘네게로(路)’ 등 곡에 이름을 올리며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주은은 이번 솔로 첫 싱글 작사에도 참여했다.
여기에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피처링 아티스트로 나선다.
한편 주은은 지난 달 MBC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 OST ‘처음 순간’ 음원을 통해 사랑을 처음 느낀 순수한 감정을 꾸밈없이 들려줬다. (사진=아에르뮤직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
- 채율, 사망 이틀 전까지 “웃자” 했는데‥안타까운 비보
- 이모티콘→구두가 불러온 이승기♥이다인 ‘혼전 임신설’[종합]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억’소리 나는 이승기♥이다인 예식 비용…“생화 장식만 2300만 원”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혜성, KBS 아나운서 갑질 폭로…뱀뱀 “진짜 연진이네”(집사부2)[결정적장면]
- “아이돌 같아” 심형탁, 미모의 18살 연하 日 여자친구 최초공개(조선의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