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3월 모바일 홈쇼핑 과일 구매 전월 比 30% 증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는 3월 모바일 홈쇼핑에서 과일 구매가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홈쇼핑모아에 따르면, 3월 이용자 과일 상품 구매는 전월 대비 30.8%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3월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시청한 '천혜향' 상품 방송 시청 수는 전월 대비 107.3% 증가했고, 오렌지의 경우 657.9% 증가하며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과일 상품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분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는 3월 모바일 홈쇼핑에서 과일 구매가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홈쇼핑모아에 따르면, 3월 이용자 과일 상품 구매는 전월 대비 30.8%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가장 많이 구매한 홈쇼핑 식품 카테고리 상품은 ‘엠파크 캘리포니아 달콤 오렌지’로 나타났다. 천혜향 등 과일 상품 다수가 식품 카테고리 판매 톱10에 이름을 올렸다.
과일 상품에 대한 모바일 홈쇼핑 시청 건수도 증가했다. 3월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시청한 ‘천혜향’ 상품 방송 시청 수는 전월 대비 107.3% 증가했고, 오렌지의 경우 657.9% 증가하며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과일 상품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분석됐다.
홈쇼핑모아 관계자는 “최근 고물가 시대를 맞아 홈쇼핑에서 대량으로 구성된 과일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최근 생필품 쟁여두기 소비가 과일과 가정간편식 등 식품으로 확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홈쇼핑모아는 이달 13일까지 ‘W쇼핑 럭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홈쇼핑모아 앱으로 W쇼핑 방송 상품 구매 시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버즈니 홈쇼핑모아, 홈쇼핑 10개 채널 최대 25% 할인
- 홈쇼핑모아, 2월 모바일 홈쇼핑 최다 시청 방송 '패션'
- 홈쇼핑모아, 매주 금토일 ‘주말 홈대전’ 진행
- "악플 말고 선플"...착한 사장님 응원하고 '아이폰14' 받자
- 외로운 이 시대 사장님께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네세요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