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라 말해요’, 우동커플의 마지막 이야기

김도곤 기자 2023. 4. 12. 13: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랑이라 말해요’. 디즈니+



‘우동 커플’의 결말이 공개된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가 최종화를 앞두고 ‘우동 커플’의 애틋한 순간을 포착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미안함, 고마움, 애틋함 등 복잡한 감정이 담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우주’(이성경)와 ‘동진’(김영광)의 모습이 담겼다. 그동안의 복잡스러운 마음이 조금은 정리된 듯 보이는 ‘우주’와 그런 ‘우주’를 편안한 미소로 바라보는 ‘동진’. 앞에 둔 맥주에 김이 다 빠질 때까지 서로의 눈을 지그시 바라보는 이들의 모습은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이 고스란히 전달되며 구독자들의 마음까지도 따뜻하게 만든다.

최종화에 다다르기까지 고난과 역경이 많았던 ‘우주’와 ‘동진’이 과연 행복해질 수 있을지 최대의 관심사로 자리잡은 만큼 함께 공개된 두 사람이 포옹하고 있는 장면을 담은 스틸은 마지막까지 과몰입을 멈출 수 없게 한다. 섬세한 열연과 완벽한 케미로 글로벌 구독자들에 심쿵 모먼트를 선사한 김영광과 이성경. 서로를 꽉 껴안은 이들의 모습이 해피 엔딩을 암시하는 것인지, 아니면 눈물 나는 이별을 암시하는 것인지 스토리 전개에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사랑이라 말해요’는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와 복수의 대상이 된 남자 ‘동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로 오늘(12일) 오후 4시 대장정의 마침표를 찍는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