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축제 참여 우수 중소·소상공인 300개사 최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5월 열리는 동행축제에 참여할 우수 중소·소상공인 300개사를 최종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중기부는 핸드폰 크로스 미니백을 판매하는 엘씨벤쳐스, 바르계의 닭갈비 밀키트, 이삭꿀벌농원의 꿀스틱 선물세트 등이 이번 동행축제에서 소비자의 눈길을 끌 제품으로 꼽았다.
선정된 기업들은 5월부터 28일까지 온라인 기획전 등 유통플랫폼 진출 지원뿐만 아니라 동행축제 누리집 특별 이벤트, 지자체와 연계한 판촉전 등 혜택을 받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5월 열리는 동행축제에 참여할 우수 중소·소상공인 300개사를 최종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전문가 평가 등을 거쳐 주요 소비재 기업을 중심으로 선정했다. 식품, 리빙, 뷰티, 디지털가전, 아동, 패션, 레저 등 다양한 분야 중소·소상공인이 참여했다.
중기부는 핸드폰 크로스 미니백을 판매하는 엘씨벤쳐스, 바르계의 닭갈비 밀키트, 이삭꿀벌농원의 꿀스틱 선물세트 등이 이번 동행축제에서 소비자의 눈길을 끌 제품으로 꼽았다.
선정된 기업들은 5월부터 28일까지 온라인 기획전 등 유통플랫폼 진출 지원뿐만 아니라 동행축제 누리집 특별 이벤트, 지자체와 연계한 판촉전 등 혜택을 받을 예정이다. 개막식 행사장에 마련되는 '동행부스(가칭)'에서 우수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유근일기자 ryu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MW "한국을 수소전기차 테스트베드로"
- 현대차그룹, 2030년까지 전기차 24兆 투자
- 공정위, 구글에 과징금 421억원…“구글플레이, 게임 앱 독점”
- [과학]화학연 등, 값싼 황 폐기물로 고부가가치 적외선 투과 렌즈 만들어
- 황사에 잠긴 中베이징...한반도 영향 미세먼지 '최악'
- 대만서 '곰돌이 푸'에 강펀치 날리는 흑곰 배지 인기…왜?
- "갤Z플립5, 외부화면 3.4인치로↑...무게는 유지"
- 가이온, SASE 전문기업 케이토와 손잡고 네트워크 시장 공략
- 성하에너지, 신보령발전본부 열전발전시스템 현장 실증 사업 추진
- IMF, 올해 韓 성장률 1.7→1.5% 내려…4연속 하향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