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해보험, 공식 채용 사이트 개설···"경력직 채용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디지털 손해보험사인 캐롯손해보험(이하 캐롯)이 공식 채용 사이트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식 채용 사이트 오픈은 갈수록 경쟁이 심화되는 채용 시장에서 각 분야의 우수 전문 인력을 확보하기 위해 이뤄졌다.
공식 채용 사이트는 캐롯의 강점인 끊임없이 혁신해 나아가는 기업문화를 소개하는 '문화' 섹션과, 매일매일 성장하는 캐롯을 만들어나가는 임직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피플' 섹션을 포함한다.
자세한 내용은 캐롯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국내 디지털 손해보험사인 캐롯손해보험(이하 캐롯)이 공식 채용 사이트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캐롯은 국내 1호 디지털 손해보험사다. 탄 만큼만 보험료를 내는 ‘퍼마일 자동차 보험’ 등 틀에서 벗어난 다양한 상품과 유연함을 최우선 가치로 추구하는 기업문화가 대표적인 강점으로 꼽힌다.
공식 채용 사이트는 캐롯의 강점인 끊임없이 혁신해 나아가는 기업문화를 소개하는 ‘문화’ 섹션과, 매일매일 성장하는 캐롯을 만들어나가는 임직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피플’ 섹션을 포함한다. 이를 통해 캐롯에 입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지원 시 캐롯에 대한 높은 이해를 바탕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됐다.
현재 캐롯은 다양한 직군에서 경력직을 채용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캐롯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롯 관계자는 “캐롯은 ‘더 나은 행동으로, 더 좋은 세상을’이라는 비전 아래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치열한 협업을 통해 현재의 모습으로 성장해올 수 있었다”며 “변화를 가능케하는(Change Enabler) 유능한 분들과 함께 더 나은 캐롯을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은실 (yes2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실업급여 받기 어려워지나…고용보험 수술실 열렸다
- 결혼 한 달 만에 아내에 19억 뜯긴 남편 숨져…유족 소송
- 한은 기준금리 동결했는데 은행채 금리 '쑥'···왜?
- JMS 정명석 수감중 교도관이 편의제공 의혹…법무부 진상조사
- 유아인 소속사 "클럽 목격담? '카더라식' 가짜 뉴스, 법적 조치" [공식]
- “입장료 30만원 스와핑·26명 난교…참여자는 처벌 못 해”
- 엄정화 "임원희와 사귀었다" 깜짝 고백
- "민주주의는 피를 먹고 살아간다"..서울대생 할복 자살[그해오늘]
- "아, 내 재산 돌리도" 재혼男 가장 후회하는 이유 1위
- '나는 솔로' 13기 광수, 돌싱 숨긴 순자 언급 "펑펑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