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③] 이선균 "아이유 '드림' 기대해, 시사회 찾아가 거품 가득 맥주 따라주고파"('킬링로맨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균(48)이 "아이유와 '드림'으로 경쟁, VIP 시사회 가서 거품 가득 맥주 한 잔 따라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선균이 12일 오전 열린 코미디 영화 '킬링 로맨스'(이원석 감독, 영화사 이창·쇼트케이크 제작) 인터뷰에서 섬나라 콸라섬의 재벌이자 광기와 집착으로 황여래(이하늬)를 구속하는 조나단 나를 연기한 소회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이선균(48)이 "아이유와 '드림'으로 경쟁, VIP 시사회 가서 거품 가득 맥주 한 잔 따라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선균이 12일 오전 열린 코미디 영화 '킬링 로맨스'(이원석 감독, 영화사 이창·쇼트케이크 제작) 인터뷰에서 섬나라 콸라섬의 재벌이자 광기와 집착으로 황여래(이하늬)를 구속하는 조나단 나를 연기한 소회를 전했다.
앞서 이원석 감독은 이선균을 '킬링 로맨스'에 캐스팅 한 이유로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 속 이선균 연기를 보면서 저 배우를 망가뜨리는 것을 상상해봤다"고 밝힌바, 이에 이선균은 "이원석 감독이 좀 산만하지 않나? 요즘에 갑자기 뒤늦게 '나의 아저씨'에 빠져서 SNS에 '나의 아저씨'를 캡처해 올리더라. 그걸 보고 내가 '갑자기 뒷북이냐' '우리 존나에 집중해라'라고 핀잔을 주기도 했다"고 웃었다.
그는 "'나의 아저씨' 팬들은 '킬링 로맨스'도 좋아하지 않을까 싶다. '나의 아저씨' 박동훈 캐릭터를 생각한 관객은 당황스럽기도 하겠지만 배우가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면 더 좋아하지 않을까 싶다"고 밝혔다.
'나의 아저씨'로 호흡을 맞춘 아이유의 신작 '드림'(이병헌 감독)에 대한 이야기도 꺼냈다. 이선균은 "이병헌 감독의 영화도 워낙 좋아한다. 이번에 '드림' 시사회에 초대해 줘서 가려고 한다"며 화제를 모은 '맥주 거품 논란'을 언급, "시원한 맥주 한 잔 주고 가려고 한다. 아주 거품 가득히 한 잔 따라주려고 한다. 해외에서 뚜껑을 따면 거품이 한가득 나오는 맥주가 있더라. 그걸 보고 그 광고를 너무 찍고 싶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을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하늬, 이선균, 공명이 출연했고 '상의원' '남자사용설명서'의 이원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4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재훈 "신정환, 노래도 안 하는데 똑같이 나눠 컨츄리꼬꼬 해체" ('돌싱포맨')
- [SC이슈]'부모빚으로 2년 잠적' 심형탁, 이영자의 5년 전 '조언' 재소환…"경제권을 가져와라"
- [SC리뷰] 엄정화 "임원희와 예전에 사겼었다…이혼? 결혼한 줄도 몰라" ('돌싱포맨')
- 배우 김정화, 母 이어 남편 ♥유은성 '암' 판정…"모든 게 무너지는 것 같았다"('동상이몽2)
- [종합]백종원이 뭘 잘못했다고…비난 댓글 쏟아지자 '장사천재 백사장' 두고 찬반양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