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득녀’ 황찬성 “연애의 법칙 없어서 이뤄져”(‘보라! 데보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해 유부남이 된 배우 황찬성이 '연애의 법칙'에 대해 이야기했다.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유인나 분)'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기획자 '이수혁(윤현민 분)'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데보라와 3년 만난 남자친구 노주완 역은 황찬성이 맡는다.
황찬성은 노주완에 대해 "부족함 없이 자라다못해 넘쳐 흐른다. 아쉬울게 없다는 연애관이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 서울에서는 ENA 드라마 ‘보라! 데보라’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유인나, 윤현민, 주상욱, 황찬성과 이태곤 감독이 참석했다.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유인나 분)’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기획자 ‘이수혁(윤현민 분)’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데보라와 3년 만난 남자친구 노주완 역은 황찬성이 맡는다. 노주완은 유명치킨 프랜차이즈 외가댁 치킨 오너 2세. 외모에 재력까지 갖춘 엄친아다.
황찬성은 노주완에 대해 “부족함 없이 자라다못해 넘쳐 흐른다. 아쉬울게 없다는 연애관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는 여자 안막고 가는 여자 안막는다. 나쁜 표현이지만 어장 관리하는 느낌이다. 그렇다고 해서 보라를 사랑하는게 진심이 아닌건 아니다. 3년간 만나며 과잉의 삶을 산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황찬성은 5년 교제한 8살 연상 연인과 지난해 결혼해 같은 해 7월 딸을 품에 안았다. 유부남으로서 느낀 연애의 법칙이 따로 있을까.
황찬성은 “법칙이랄게 있었는진 모르겠다”며 “오히려 그런 법칙이랄게 없었어서 이루어지지 않았나 한다”고 설명했다.
‘보라! 데보라’는 12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