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찬호 김이담 송영미 유승우…창작뮤지컬 ‘신의 손가락’ 캐스팅 나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18년 '스테이지 이음' 제작지원사업을 통해 리딩 쇼케이스로 선보였던 뮤지컬<신의 손가락> 이 쇼케이스 이후 5년 만에 정식 무대에 오른다. 신의>
<앤anne> , <브론테>,> <아몬드>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아온 송영미는 <신의 손가락> 2018년 스테이지 이음 리딩 쇼케이스에 출연하며 기획개발 과정에 참여한 데 이어, 정식공연 출연을 결정지었다. 신의> 아몬드> 브론테>,> 앤anne>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다컬쳐 제작, 6월 25일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2관에서 초연
뮤지컬<신의 손가락>은 덴마크의 동화작가이자 창작동화의 아버지라 불리는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의 젊은 시절을 다루고 있다. 그의 신인시절부터 동화작가로 기반을 다지는 과정을 통해 관객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한다. 6월 25일(일)부터 8월 20일(일)까지 드림아트센터 2관에서 공연한다.
제작사 주다컬쳐는 12일 자사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뮤지컬 <신의 손가락>의 캐스팅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덴마크 오덴세 출생의 동화작가 ‘한스 안데르센’ 역에는 배우 김이담, 유승우, 조용휘가 캐스팅됐다.
김이담은 <천사에 관하여:타락천사 편>, <쓰릴 미>, <비더슈탄트> 등 여러 작품을 통해 뮤지컬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 <신의 손가락>에서 ‘한스’ 역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 또 오해영 OST <사랑이 뭔데>, <예뻐서> 등으로 대중들에게 친숙한 가수 겸 엔터테이너 유승우는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드라큘라> 등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도 입지를 다져왔다. 유승우는 2016년 <마이 버킷리스트> 이후 7년 만에 소극장 무대에 복귀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마지막으로 현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리해진 역으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배우 조용휘가 또 다른 매력의 한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스‘의 동화이자 내면을 상징하는 ‘소녀’ 역에는 송영미, 윤진솔, 임소윤이 함께 한다. <앤ANNE>, <브론테>, <아몬드>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아온 송영미는 <신의 손가락> 2018년 스테이지 이음 리딩 쇼케이스에 출연하며 기획개발 과정에 참여한 데 이어, 정식공연 출연을 결정지었다.
쥬얼리 출신으로 뮤지컬 <영웅>, <유진과 유진> 등 매체와 무대를 오가며 다양한 필모를 쌓아온 윤진솔과 뮤지컬 <인터뷰>, <청춘소음>, 드라마 <일타스캔들> 등을 통해 신선한 매력을 보여준 임소윤이 소녀 역으로 출연한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졸피뎀 이제서야? 유아인 경찰 수사 꼼꼼+깐깐 맞아? (종합)[DA:스퀘어]
- ‘FC개벤져스’ 조혜련 부상, 최악의 위기 직면 (골때녀)
- 박명수, 모발 이식 결심 선언 (모내기클럽)
- 전진, 생사의 기로서도 ‘출발 드림팀’ 집착?…에피소드 공개(라디오스타)
- ‘만취 음주운전’ 곽도원, 벌금 1000만원에 약식기소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