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 성시경과 듀엣 입맞춤…13일 ‘Need you’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R&B 아티스트 쏠(SOLE)이 성시경과 봄맞이 듀엣을 선보인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지난 1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쏠의 새 디지털 싱글 'Need you (with 성시경)'의 보이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쏠과 성시경의 듀엣 소식을 처음으로 알렸다.
보이스 티저 영상에는 성시경이 부른 'Need you'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R&B 아티스트 쏠(SOLE)이 성시경과 봄맞이 듀엣을 선보인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지난 1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쏠의 새 디지털 싱글 ‘Need you (with 성시경)’의 보이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쏠과 성시경의 듀엣 소식을 처음으로 알렸다.
보이스 티저 영상에는 성시경이 부른 ‘Need you’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성시경은 잔잔하고도 감미로운 음색으로 "한때는 행복을 줄 수 있다 믿었지 / 아파하는 널 꺼낼 수 있다 믿었지 / 저기 언덕 너머 울고만 있는 너를 부르며 손을 흔들었지"라는 애틋한 노랫말을 표현했다.
이와 함께 ‘Need you’의 크레디트도 베일을 벗었다. 성시경을 비롯해 태연, 이하이, 헤이즈, 정승환 등 수많은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온 프로듀서이자 바버렛츠의 멤버인 안신애가 이번 신곡의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Need you’는 쏠이 봄에 맞춰 준비한 시즌송이다. 성시경이 함께한 듀엣곡 ‘Need you’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수 남친 집에 들였더니, 나 없을 때 출장 마사지를 불러?”
- 점령 어렵다면 다 부순다...“러, 바흐무트 초토화 전술로 전환”
- 모델 출신 배우 정채율 사망…향년 27세
- 해외거점 두고 노동·시민단체까지 은밀한 침투… 일상 파고든 간첩[Who, What, Why]
- 유승민 “당 이 모양 된건 윤석열 대통령 책임…이렇게 가면 총선 참패”
- 전우원, 새엄마 박상아 흉내내다 “오마이갓”…차갑게 대하다가 사람들 앞서 연기
- ‘50조 피해’ 테라 권도형… 한국 송환땐 최대 40년형, 미국선 100년 이상 될수도[10문10답]
- 딸과 함께 ‘북 콘서트’ 조국, “조민, 요즘 시간 남아 무료봉사 하고 즐거운 생활”
- [속보] ‘천금같은 비’...강릉에 비내려 산불 진화에 도움될 듯
- 심형탁, 18세 연하 일본인 예비신부 공개…“아이돌급 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