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데보라’ 주상욱 “차예련과 결혼, 연애의 법칙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상욱이 차예련과 결혼할 수 있었던 '연애의 법칙'을 이야기했다.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유인나 분)'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기획자 '이수혁(윤현민 분)'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주상욱은 "'연애의 법칙'이 있겠냐"는 질문에 "특별히 딱 이런 법칙이 있어서 차예련과 만나 결혼한 건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 서울에서는 ENA 드라마 ‘보라! 데보라’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유인나, 윤현민, 주상욱, 황찬성과 이태곤 감독이 참석했다.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유인나 분)’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기획자 ‘이수혁(윤현민 분)’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주상욱은 “‘연애의 법칙’이 있겠냐”는 질문에 “특별히 딱 이런 법칙이 있어서 차예련과 만나 결혼한 건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드라마에 나오는 특색있는 것 보단 반대로 평범한 연애를 했던 것 같다. 오히려 서로 특별하지 않아서 짝을 이룰 수 있지 않았을까”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보라! 데보라’는 12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