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 이세진→한세진 개명, 새로액터스에 둥지[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듀스 X 101' 출신의 연기 유망주 한세진이 새로액터스에 둥지를 틀었다.
4월 12일 새로액터스에 따르면'프로듀스 X 101'에서 최종 18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모았던 한세진이 신생 매니지먼트사 새로액터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배우로서의 도약에 나섰다.
더욱이 한세진은 새로액터스와의 전속 계약과 동시에, 글로벌 3대 유통사중 하나인 워너뮤직 코리아의 일본 매니지먼트 팀과 일본 활동을 위한 계약 또한 체결해 한-일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프로듀스 X 101’ 출신의 연기 유망주 한세진이 새로액터스에 둥지를 틀었다.
4월 12일 새로액터스에 따르면‘프로듀스 X 101’에서 최종 18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모았던 한세진이 신생 매니지먼트사 새로액터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배우로서의 도약에 나섰다.
‘프로듀스 X 101’에서 사용한 본명 이세진에서 ‘한세진’으로 개명하며 배우로 전향한 한세진은 tvN ‘반의 반’의 어린 강인욱(김성규) 역, 넷플릭스 ‘미스터 하트’의 고상하 역에 이어 2022년에는 SEEZN ‘소년비행’ 시즌1,2의 김국희 역을 맡아 놀라운 성장을 보여준 바 있다.
더욱이 한세진은 새로액터스와의 전속 계약과 동시에, 글로벌 3대 유통사중 하나인 워너뮤직 코리아의 일본 매니지먼트 팀과 일본 활동을 위한 계약 또한 체결해 한-일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한세진과 함께하게 된 새로액터스 측은 “로맨스물, 느와르 등 배우로서 장르를 가리지 않고 거침없는 도전을 이어나가는 한세진을 식구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며, “한세진이 가진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믿어 의심치 않으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서포트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새로액터스는 모델 에이전시가 전신인 신화사엔터테인먼트에서 배우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해 신설한 매니지먼트 법인이다. 한세진 외에도 김민지, 김찬일, 박영빈, 방예인, 유장희, 이민조, 이새별이 소속되어 있다.
(사진=새로액터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생활고 시달리던 과거, 치료비 없어 흉터→군고구마 장사도(프리한)
- 심수봉 “영부인과 같은 이름이라고 금지곡 판정, 곡명 바꿔 발매”(불후)
- 고두심, 아들 김정환에 파격 발언 “나도 수목장해줘”(고두심이 좋아서)
- 채율, 사망 이틀 전까지 “웃자” 했는데‥안타까운 비보
- 이모티콘→구두가 불러온 이승기♥이다인 ‘혼전 임신설’[종합]
- 美명문대 출신 차주영 “집안은 배우 반대, ‘더글로리’ 노출에 父 가출”(전참시)[어제TV]
- ‘억’소리 나는 이승기♥이다인 예식 비용…“생화 장식만 2300만 원”
- 뺨 맞은 혜정이‥차주영 “미치겠다” 토로에 김히어라 “누가 때렸어”
- 이혜성, KBS 아나운서 갑질 폭로…뱀뱀 “진짜 연진이네”(집사부2)[결정적장면]
- “아이돌 같아” 심형탁, 미모의 18살 연하 日 여자친구 최초공개(조선의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