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레이저 거리측정기 ‘CL3’-휴대용 론치모니터 ‘SC4’ 출시[온그린]
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대표브랜드인 보이스캐디(대표이사 김준오)가 24일 2컬러 OLED를 탑재한 컴팩트 레이저 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 CL3’와 런치 디렉션까지 제공하는 휴대용 론치모니터 ‘SC4’를 출시한다. 두 제품은 지난 10일부터 예약 판매에 돌입해 별도의 홍보 없이도 벌써 이전 모델 예약 판매 수량을 훌쩍 뛰어넘었다.
CL3는 이전 모델들의 ‘컴팩트 레이저’ 컨셉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유니크하고 세련된 컬러감을 앞세운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보이스캐디는 “발광부, 수광부, 버튼 라인을 딥그린으로 포인트를 주면서도 레드라인, 베이지 컬러 바디와의 조화로 보이스캐디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그대로 담았다”고 디자인을 소개했다.
CL3은 한 손에 들어가는 컴팩트함에 2컬러 OLED를 더해 목표물을 선명하고 깨끗하게 측정하면서도 정확도까지 높였다. CL3 시리즈 최초로 탑재된 핀트레이서™ 기능은 핀 주변을 스캔할 때측정된 물체 중 가장 가까운 핀을 인식하는 기능이다. 그리고 CL3의 레이저는 안전 등급 CLASS 1M을 취득하여 인체에 무해함과 안전성도 입증됐다.
SC4는 스윙캐디의 아이덴티티인 휴대성과 간편한 사용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기존에 제공하던 7개의 샷 데이터에 ‘론치 디렉션(Launch Direction)’ 데이터까지 추가로 보여준다. 별도의 어플리케이션 없이도 볼 뒤 1.5m 선상에 디바이스 하나만 간편하게 거치하면 비거리, 클럽스피드, 볼스피드, 발사각, 최고점, 스매시팩터, 스핀, 론치 디렉션까지 샷 데이터를 모두 보여주는 극대화된 사용성을 보여준다. 전용 앱인 ‘마이 스윙캐디’도 업그레이드돼 스윙 분석력을 높인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신제품 CL3, SC4는 모두 작지만 강한 성능을 보인다는 특징이 있다.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거리 측정기와 론치 모니터에 대한 수많은 데이터들을 분석해 온보이스캐디만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담긴 제품”이라고 밝혔다.
보이스캐디는 12일 저녁 7시 신제품 CL3, SC4와 더불어 올해 선보인 T울트라, SL3까지 소개하는 네이버 라이브 런칭쇼를 진행한다.
CL3와 SC4는 보이스캐디 공식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소비자가 기준 CL3 69만9000원, SC4 79만9000원이다.
이정호 기자 alpha@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