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노트 "1년 6개월 공백기, 헛되게 보내지 않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가 1년 6개월 공백을 깬 소감을 밝혔다.
드림노트는 12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신사 개러지에서 5번째 싱글 '세컨더리 페이지'(Secondary Page) 언론 쇼케이스를 열었다.
은조는 "새로운 페이지를 시작하게 됐다. 드림노트만의 에너지와 상큼함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림노트는 12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신사 개러지에서 5번째 싱글 ‘세컨더리 페이지’(Secondary Page) 언론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컴백 소감을 묻자 보니는 “정말 오래 기다린 순간이다. 무대에 서게 되어 기분이 너무 좋다”며 “후회 없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은조는 “새로운 페이지를 시작하게 됐다. 드림노트만의 에너지와 상큼함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수민은 “오랜만의 컴백이라 여러모로 떨리고 설렌다. 후회 없이 재미있는 무대 만들어나가겠다”고 말을 보탰다.
유아이는 “공백기를 헛되게 보내지 않았다는 걸 증명해 보이겠다”고, 미소는 “‘페이지’(팬덤명)가 자랑스럽게 여길만한 활동을 할 것”이라고 했다.
드림노트는 1년 6개월 만에 내는 이번 싱글에 ‘레모네이드’(Lemonade), ‘블루’(BLUE), ‘고장 나’(Broken) 등 3곡을 담았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레모네이드’는 ‘지친 하루를 사는 이들을 과일 향이 묻어나는 시원한 바람이 있는 곳으로 데려다 주겠다’는 마음을 주제로 한 청량한 분위기의 곡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실업급여 받기 어려워지나…고용보험 수술실 열렸다
- 결혼 한 달 만에 아내에 19억 뜯긴 남편 숨져…유족 소송
- 한은 기준금리 동결했는데 은행채 금리 '쑥'···왜?
- JMS 정명석 수감중 교도관이 편의제공 의혹…법무부 진상조사
- 유아인 소속사 "클럽 목격담? '카더라식' 가짜 뉴스, 법적 조치" [공식]
- “입장료 30만원 스와핑·26명 난교…참여자는 처벌 못 해”
- 엄정화 "임원희와 사귀었다" 깜짝 고백
- "민주주의는 피를 먹고 살아간다"..서울대생 할복 자살[그해오늘]
- "아, 내 재산 돌리도" 재혼男 가장 후회하는 이유 1위
- '나는 솔로' 13기 광수, 돌싱 숨긴 순자 언급 "펑펑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