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노트 "1년6개월 공백기, 헛되게 보내지 않았다는 걸 증명할 것" [N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드림노트가 공백기를 헛되지 않게 보냈다며 신곡 무대로 이를 증명하겠다고 말했다.
12일 오전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무신사 개러지에서 진행된 걸그룹 드림노트 다섯 번째 싱글 '세컨더리 페이지'(Secondary Pag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멤버들은 컴백 소감을 전했다.
드림노트 다섯 번째 싱글 '세컨더리 페이지'는 전작 '드림스 얼라이브' 이후 1년6개월 여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꿈의 4부작'에 이은 두 번째 페이지의 시작을 알리는 싱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드림노트가 공백기를 헛되지 않게 보냈다며 신곡 무대로 이를 증명하겠다고 말했다.
12일 오전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무신사 개러지에서 진행된 걸그룹 드림노트 다섯 번째 싱글 '세컨더리 페이지'(Secondary Pag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멤버들은 컴백 소감을 전했다.
라라는 "열심히 준비했는데 무대를 보여드리니 이제 시작이라는 마음"이라며 "아직 떨리지만 열심히 준비한 무대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했다. 유아이는 "공백기가 (1년6개월로) 길었는데 헛되게 보내지 않았다는 걸 증명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열심히 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미소는 "이번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가수가 되고 싶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드림노트 다섯 번째 싱글 '세컨더리 페이지'는 전작 '드림스 얼라이브' 이후 1년6개월 여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꿈의 4부작'에 이은 두 번째 페이지의 시작을 알리는 싱글이다. 이번 싱글에는 여름 초입에 느낄 수 있는 시원한 바람과 밤하늘의 푸른 하늘 그리고 이를 통해 느껴지는 설레는 마음을 각 트랙에 담아냈다.
타이틀곡 '레모네이드'(Lemonade)는 따분하면서도 지친 하루를 사는 이들을 과일 향이 묻어나는 시원한 바람이 있는 곳으로 데려다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중독성 넘치는 독특한 후렴구와 청량하면서도 강렬한 베이스 및 신스 사운드가 더해져 마치 달콤한 탄산음료를 마시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이외에도 앨범에는 밤하늘처럼 쓸쓸하고 공허한 마음을 멤버들의 섬세한 보컬로 노래한 팝 발라드곡 '블루'(BLUE), 사랑하는 사람 앞에만 서면 표정과 말투가 모두 고장이 나는 풋풋한 마음을 담은 레트로 사운드 기반의 시티팝 장르의 곡 '고장 나'(Broken)가 수록됐다.
한편 드림노트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세컨더리 페이지'를 발매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