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 가정양육지원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가정양육지원 '부모-자녀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로그램 안내와 신청은 센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센터는 "영유아 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에 기여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구리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가정양육지원 '부모-자녀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로그램 안내와 신청은 센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14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이다.
센터는 "영유아 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조성에 기여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프로그램은 부모-자녀간 친말감 및 유대감 형성, 아이의 오감자극과 창의성 향상을 목적으로 구성됐다.
센터 인창아이러브맘카페와 갈매아이사랑놀이터에서 ▲음악-노리송은 매주 수요일 ▲체육-노리짐은 매주 목요일 ▲도예는 격주화요일 ▲오감-노리오감은 한 달에 한 번 토요일에 진행된다.
센터 관계자는 "아직 기관에 다니지 않고 가정에서 양육 중인 영유아들에게 다양한 감각을 느낄 수 있는 환경과 경험을 제공해 오감을 자극하고 사회성과 창의성 발달에 도움이 될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살 전에 어린이집 보내지 말라는 진짜 이유 - 베이비뉴스
- 김경숙 한어총 회장 "보육주도로 성공적인 유보통합 이룰 것" - 베이비뉴스
- 제주 도민이 추천하는 감성 카페는 바로 여기! - 베이비뉴스
- "가족 돌보는 아동·청소년·청년, 국가 책임 강화해야 할 때" - 베이비뉴스
- "호봉제 인건비는 모든 어린이집에 지원돼야" 압도적 찬성 - 베이비뉴스
- '15만원 상당 출산용품 지원!' 용인시 아이조아용 설렘박스 아시나요? - 베이비뉴스
- 아이 울려서 수면교육하면 불안정애착? 사실은... - 베이비뉴스
- 분당차여성병원, 소아응급의학 세부전문의 수련병원 지정 - 베이비뉴스
- 어린이집 줄폐원 속출... 김경 서울시의원, 양육가정 보호 조례 발의 - 베이비뉴스
- 농심켈로그, 충남·대전 산불 지역에 식품 6만팩 기부 - 베이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