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브론·타운스 출전’ 레이커스vs미네소타, 선발 라인업 발표[NBA]

김하영 기자 2023. 4. 12. 11: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네소타전 레이커스의 선발 라인업. 레이커스 구단 공식 SNS 제공



LA 레이커스(이하 레이커스)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이하 미네소타)의 플레이인 토너먼트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레이커스와 미네소타는 12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크립토 닷컴 아레나에서 열리는 NBA 22-23시즌 서부 콘퍼런스 플레이인 토너먼트 상위 시드 경기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레이커스는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까지 호흡을 맞췄던 디안젤로 러셀-오스틴 리브스-자레드 밴더빌트-르브론 제임스-앤서니 데이비스를 선발 명단에 포함했다.

미네소타는 경기 직전까지 불확실한 상태였던 칼-앤서니 타운스를 포함해 마이크 콘리-앤서니 에드워즈-타우린 프린스-카일 앤더슨으로 선발 명단을 꾸렸다.

미네소타는 주전 센터인 루디 고베어는 출전 정지 징계로 나서지 못하고 주전 윙 포워드인 제이든 맥대니얼스는 손목 골절로 결장한다.

두 팀의 올 시즌 맞대결은 미네소타가 2-1로 시리즈 전적을 앞서고 있다.

레이커스는 르브론이라는 플레이오프 무대의 터줏대감이 자리 잡았고 데이비스도 건강한 상태를 유지 중이다. 미네소타는 콘리라는 베테랑을 보유하고 있으나, 타운스가 플레이오프 무대라는 중압감을 이겨내고 1옵션으로서 활약할 수 있을지 미지수다.

형세가 레이커스 쪽으로 기울어진 상황이지만, 단판 승부는 경기 직전까지 승패를 알 수 없는 점이 묘미이다. 이에 미네소타가 타운스 또는 에드워즈가 폭발하면서 레이커스를 이기는 그림도 전혀 이상하지 않다.

한편 두 팀에 앞서 경기를 펼친 동부 콘퍼런스 플레이인 토너먼트 상위 시드 경기에서 애틀랜타가 마이애미를 116-105, 11점 차로 이기면서 동부 7번 시드를 획득했다.

김하영 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