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마이크로LED, 두바이 특급 호텔에 설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의 마이크로LED 디스플레이가 중동 최초로 두바이 초호화 호텔 스위트룸에 설치됐다.
삼성전자는 3월 오픈한 중동 두바이의 호텔&리조트 '아틀란티스 더 로열'에 스마트 사이니지와 호텔 TV를 대거 공급했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아틀란티스 더 로열의 최상위 객실인 '로열 맨션'에 삼성전자의 마이크로LED 기술력이 집약된 초고화질 디스플레이 '더 월(The Wall·사진)'을 설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마이크로LED 디스플레이가 중동 최초로 두바이 초호화 호텔 스위트룸에 설치됐다.
삼성전자는 3월 오픈한 중동 두바이의 호텔&리조트 ‘아틀란티스 더 로열’에 스마트 사이니지와 호텔 TV를 대거 공급했다고 12일 밝혔다.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인공섬 팜 주메이라에 위치한 아틀란티스 더 로열은 호텔 3개동과 레지던스 3개동을 블록 쌓듯 설계한 독특한 외관으로 유명하다. 모든 객실에서 걸프만 바다 조망이 가능한 초호화 시설이다. 더 월을 호텔 객실용 스크린으로 설치한 건 중동 지역에서는 아틀란티스 더 로열이 최초다.
삼성전자는 아틀란티스 더 로열의 최상위 객실인 ‘로열 맨션’에 삼성전자의 마이크로LED 기술력이 집약된 초고화질 디스플레이 ‘더 월(The Wall·사진)’을 설치했다. 로열 맨션에 설치된 더 월은 146형의 압도적 크기와 4K(3840x2160) 해상도를 지원, 최고의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모듈러 타입의 마이크로LED 디스플레이로,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공간 구성이 가능해 맞춤 연출을 할 수 있다. 베젤이 없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한다.
최상위 객실 외 795개 호텔 전 객실과 레지던스에는 4K 화질의 호텔 TV를 설치했다.
호텔 로비와 스파, 야외 수영장 등 다양한 공간에는 그 특성에 맞게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를 공급했다. 호텔 로비에서 방문객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3개의 대형 수조에는 최대 가로 6m, 세로 8.5m 크기의 스마트 LED 사이니지가 설치됐다. 삼성전자는 이 수조와 벽면 사이에 사이니지를 행잉(Hanging) 타입으로 설치했다. 김민지 기자
jakmee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 학폭했잖아” 동창 말에 소주병 휘두른 뮤지컬 배우
- "10m도 비틀비틀" 故 배승아양 가해자, 음주 직후 영상 보니
- [영상] “차갑게 대하다 친한 척”…전우원, 박상아 연기 폭로
- 남자화장실 들어갔다 신고 당한 여성 "세상 진짜 각박하다"
- [영상]모텔 이불 들추니 벌레가 '바글바글'…"환불도 거절"
- 신동엽 "선배가 뺨 50대 때리며 막말, 신인이라 참아"…충격 고백
- 이승기·이다인, 싱가포르서 포착...소속사 “업무차 해외 일정”
- “아침부터 줄섰는데 밤 9시 입장했어요” 명품도 아닌데 때아닌 ‘부산 오픈런’
- BTS 슈가 “6년 동안 3시간 이상 자본 적이 없다”
- 속옷만 입고 마트 간 브라질 여배우, ‘온몸에 빼곡’ 써놓은 속사정 뭐길래